본문 바로가기
세상분별/사회문화관련

[스크랩] 언 론 장 악

by 디클레어 2010. 8. 6.
     언 론  장 악
 
세계를 지배하려면 언론의 역할은 매우 중요한 부분을 차지한다.  
 
현대의 국가는 민중 속에 세론을 불러 일으키는 힘을 가진 것은 언론이다.  
 
따라서 세계를 지배하려면 언론을 통하여 그들이 계획한 방향대로 민중을 끌고 가기 위해서는 언론이 필수인 것이다.  
 
그래서 세계 굴지의 언론사들은 이미 그들이 타는 말에 지나지 않으며 그들은 그 말 등에 안장을 놓고 고삐를 꽉 잡고 있어, 그들의 통제 속에서 기사내용들이 걸러져 보도되고 있는 실정이다.   
 
혹, 그들의 언론이 그들을 공격하는 기사가 나온다고 하지만 자세히 보면 그것은 공격의 방향이  실제로는 그들이 예정해 놓은 정책 변경의 방향으로 끌기 위한 것으로 보면 된다.  
 
이러한 언론사들의 보도를 우리나라는 걸러진 보도를 한번 거쳐서 보도되기 때문에 그 속의 깊은 내막을 알 수가 없는 것이다.   
 
현재 언론의 역할은 민중의 요구를 분명히 하고 인민의 불평을 표현하며 불만을 선동하거나 파당적인 이기심을 일으키게 한다.  
 
이렇게 막강한 위력을 가진 언론을 각국 정부는 사용방법을 몰라, 그 위력을 저들에게 빼앗겨 이미 대부분의 언론들이 그들의 이익이 되게 하고 있다.  
 
그리고 장차 언론사에 대하여 과세 및 인허가 절차까지 이미 준비 해 놓아 그 계획대로 진행하고 있는데, 현재는 그 계획 이상의 성과를 보이고 있는 실정이다.
 
*美 방송 ‘아내 교환’ 프로그램 경쟁(가정파괴를 부추기는 세계정부 언론매체)
 
*잘못 알려진 미 9.11 테러 의 진실(언론 조작도 한몫)   
 
 
 
 
*가면 쓴 패권주의‘앵무새 언론’(그걸 이제 알았남...?)
 
 
 
(그들은 그들의 언론을 자기들의 유리한쪽으로 보도케 만든다)
 
그 계획 중 일부를 한번 보면,  그들에게 반대하는 언론이 10이면 그들은 30으로 대항한다고 하였는데 실질적으로는 전세계의 유명 언론들은 그들의 소유이며 그 외의 언론사들도 그들의 크나큰 영향을 받는다.   
 
즉,10대 30이 아니라 10대 100 정도라고 하여도 과언은 아니다.  
 
그러니 전 세계인들이 그들의 언론 조작에 놀아나고 있는 실정이다.
 
지금 AP, UPI, AFP, 로이터 등 세계 유수의 통신사들과 뉴욕 타임스, 워싱턴 포스트 등 신문사와 NBC, ABC 등 방송사가 모두 장차 세계를 지배할 세력의 소유로 되어 있으며 장차 전세계를 통신망으로 뒤덮을 IBM 국제 VAN(부가가치통신망)그들의 손에 들어가 있다.
 
 
 
 
 
 
 
 
 
또 모든 언론을 장악하기 위하여 조직을 만들어 그 조직에 그들의 입김이 적용될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각종 협회"를 만들어 언론을 통제하게 한다고 하였다.   
 
지금 우리나라만 보더라도 부지기수의 각종 협회가 있다.  
 
자세한 각종협회의 명칭은 모르지만 무슨 방송 협회, 무슨 신문 협회, 또 언론 중재 위원회 등등....    
 
이러한 계획들은 이미 100여년 전에 계획을 세워 착실히 실행되어 가는 모습이 보이지 않는가.....?
 
그들이 장악한 언론을 통하여 세계의 소식을 알려주기보다는 자신들이 원하는 방향으로 민중의 지식과 사고방식, 판단력을 제작하여 세뇌 공작의 도구로 사용한다.
 
가장 중요한 활동 분야는 언론 통제로 인한 의도된 여론 조성이다.
 
국민의 눈과 귀 역할을 하는 언론을 통제해 계획된 정보만 제공하면,여론은 자신들에게 유리한 방향으로 흐르게 된다. 
 
결과적으로 민주국가에서도 언론을 통제해 여론만 유도하면 독재정부를 구성할 수 있다.
출처 : peacemaker
글쓴이 : Peacemaker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