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분별/세상-세계정부

[스크랩] 베리칩 verichip 유럽 연합 EU = New World Order (신세계 질서)

by 디클레어 2009. 12. 3.

베리칩 verichip + 유럽 연합 EU = New World Order (신세계 질서)

 

 

NORTH AMERICAN UNION & VCHIP TRUTH

North American Union (북 아메리카 연합, NAFTA),

European Union (유럽연합, EU),

African Union, Asian Unian 으로..

통합하는 작업을 계속하여 결국 하나의 세계정부(One World Government)를 이루게 됩니다.
MBC PD 수첩 "론스타와 참여정부의 동상이몽 - 한. 미 FTA" (2006년 7월 4일) 라는 프로를 보시면,

세계화가 어떻게 진행되는지 아실 수 있습니다.

(안보신 분은 가서 보시면.. 오늘날의 세계화 상황을 파악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실 겁니다.)


록펠러 가문에서 2001년에 발생한 911 테러 11달 전에, 어떤 이벤트(사건)가 있을 것이며..

아프가니스탄과 이라크에 들어가겠다는 언급과.. 테러와의 전쟁에서 절대로 이길 수 없고..

결국 그러한 것들을 이용해서 사람들에게 자유에 대한 구속을 계속해서 말할 수 있는 구실을 찾게 되고.. 언론매체를 통해 사람들에게 계속 그것이 현실이라는 것을 설득시킬 수 있으며..
결국 이러한 것들을 이용하여 이 세계의 모든 사람들에게 RFID 칩으로

칩을 받게 하는 게 목적이다 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 The Goal Is To Get Everybody In This World Chipped With An RFID CHIP "

 

 

짐승 (제우스) 위에 탄 여자 (에우로페, Europe)>

Europa and Zeus, the Bull 이라는 유럽 의회 선거 기념 우표에서, 황소는 황소로 변한 제우스를, 여자는 그리스 신화에 나오는 에우로페(Europe)를 뜻합니다.
계시록 17장 1∼7절에 나오는 짐승 위에 탄 음녀의 모습과 비슷합니다.

 

에우로페 (Europe, Europa) : 그리스 신화에 나오는 여신. 페니키아의 왕 아게노르(또는 포이닉스)의 딸. 그녀가 해변에서 놀고 있을 때 아름다운 황소의 모습으로 둔갑하여 접근한 제우스의 등에 실려 크레타 섬까지 갔다. 그리하여 제우스와의 사이에 미노스, 라다만티스, 사르페돈을 낳았다. 나중에 크레타의 왕 아스테리오스의 아내가 되었는데, 제우스는 그녀에게 섬을 지키는 청동의 인간 탈로스와 사냥감을 절대로 놓치지 않는 사냥개, 그리고 과녁을 빗나가는 일이 없는 투창(投槍)을 주었다. 그녀는 죽은 뒤 여신으로서 숭배되었고, 황소는 하늘로 올라가 황소자리가 되었다고 전해진다.」

 


 

에우로페 (그리스 어, Europe) 는 그리스 신화에 나오는 인물인데.. 제우스가 이 소녀의 아름다움을 탐내어 흰 소로 변하여 태우고 다녔는데, 이 때에 돌아다닌 지방을 그의 이름을 따서 유럽(Europe)이라고 부르게 되었다고 합니다.

 

유럽이사회 (European Council : 유럽이사회. EU의 최고기구) 건물 앞에 설치된 황소인 제우스 위에 타고 있는 에우로페(Europe, 유럽)를 상징하는 설치물은 계시록 17장에 나오는 짐승 위에 탄 음녀와 비슷한 모습입니다.

 

짐승 위에 탄 음녀를 연상시키는..

황소로 둔갑한 제우스 위에 타 있는 에우로페(Europe)의 화폐, 동전과 전화카드의 모습.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유럽평의회 포스터와 스트라스부르에 있는 유럽의회 빌딩은 Peter Brueghel(피터 브루겔)의 1563년 작 바벨탑을 모형으로 지은 것입니다.>


창세기 11장에 바벨탑에 대한 내용이 나옵니다.
하나님을 대적하여 인간들이 바벨탑을 지어, 그 죄악으로 인해 땅의 언어가 혼란케 되고, 언어들이 나뉘어 온 지면에 흩어지는 심판을 받게 됩니다.

유럽평의회 (The Council of Europe)에서 발표한 바벨탑의 포스터와  "Europe : Many Tongues One Voice" (많은 언어를 하나로)라는 표어는.. 창세기에 나오는 바벨탑의 내용을 거꾸로 다시 되돌이키겠다는 내용입니다.
바벨탑을 다시 짓고, 하나님의 뜻을 거슬러 다시 대적하겠다는 의미로 해석됩니다. (적그리스도)

프랑스의 스트라스부르에 있는 유럽 의회(European Parliament) 빌딩은 이 바벨탑을 모델로 하여 그대로 지은 것임을 알 수 있습니다.

Peter Brueghel(피터 브루겔)의 1563년 작 바벨탑의 그림을 그대로 모델로 하여..

유럽의회에서 발표한 "Many Tongues One Voice(많은 언어를 하나로)" 라는 표어가 있는 바벨탑의 포스터를 발행해내고, 그 바벨탑의 포스터를 모델로 하여 그대로 지은 건물이 프랑스 스트라스 부르에 있는 유럽의회 빌딩 건물알 수 있습니다.
아직 완전히 완공되지 않은 채 건물의 윗부분을 짓다가 멈춘 모양은, 피터 브루겔의 바벨탑 그림과 바벨탑 포스터를
모델로 하여 스트라스 부르의 유럽의회 건물이 지어진 것을 알 수 있습니다.

 


Tower of Babel - Peter Brueghel (1563) (피터 브루겔 1563년 작 바벨탑)

 


유럽평의회 바벨탑 포스터  "Europe : Many Tongues One Voice"

 


프랑스 스트라스부르의 유럽의회(European Parliament) 빌딩

 


유럽 평의회 바벨탑 포스터는 피터 부루겔의 바벨탑을 모델로 하여 만들어 졌습니다.

유럽연합 기의 별들이 원래 똑바로 서 있는 것에 비해, 포스터의 별들은 다 뒤집어져 있고

이것은 신비주의적 의미로써 사탄의 상징입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스트라스 부르에 있는 유럽 연합(EU)의 입법기관인 유럽의회 (European Parliament) 건물도
유럽 평의회의 바벨탑 포스터와 마찬가지로 피터 부루겔의 바벨탑을 모델로 만들어 진 것임을 알 수 있습니다.


 


 

European Parliament 건물내부 모습

 

프랑스 스트라스부르 시의 유럽의회빌딩 전경.

이 빌딩은 유럽연합(EU)의 참정권을 대표하는 기관인 유럽의회의 본부 건물로 루이제바이스빌딩,

윈스턴처칠빌딩, 살바도르 드 마다리아가빌딩등 세 부분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나중에 적그리스도가 여기 서게 될 것으로 생각됩니다.

(맨 마지막에는 예루살렘으로 옮기겠지만.. 그 전까지는)

 

벨기에 브뤼셀에 있는 유럽 위원회(EU)의 사무국 격인 집행 기구 (European Commission)

 

유럽연합에서 가장 중요한 건물들마다 다 이런식으로 짓고 있습니다.

꺽어진 십자가, 바벨탑.

앞으로 적그리스도가 들어가게 될 건물들인데..

이런 건물들의 외형에서도 사탄이 작용하는 것이 느껴집니다.

 

European Commission : 유럽 위원회(EU)의 사무국 격인 집행 기구. (여기가 유럽연합 본부격입니다.)
European Parliament : 유럽 의회, 유럽 연합(EU)의 입법기관.


스트라스 부르의 유럽의회 (European Parliament) 건물을 뒤에서 바라본 모습

 


뒤의 조형물은 교황입니다.

로마의 Capitoline Hill (카피톨리누스 언덕 : 고대 로마 시대의 Jupiter ·

그리스 신화의 Zeus 신전이 있던 곳)에서

2004년 10월 29일에..교황 이노센트 10세 (Pope Innocent X)의 청동상 앞에서

EU 지도자들이 새 EU 헌법에 서명하는 모습입니다.

황소(제우스) 위에 탄 에우로페(Europe)의 상징으로..

일부러 제우스 신전이 있었던 Capitoline Hill 에서 EU 헌법에 사인한 듯 합니다.   

로마의 카피톨리누스 언덕에는 가장 오래된 주피터 신전이 있었던 곳입니다.

 

「유럽연합 정상, EU 헌법안에 서명  

유럽연합, EU 정상들이 이탈리아 로마에서 역사적인 새 EU 헌법안에 서명했습니다.  

서명식은 EU의 모태가 된 유럽경제공동체 출범지인 카피톨리누스 언덕에서 열렸으며

25개 회원국 정상과 EU 가입추진하고 있는 루마니아, 터키 등 4개국 정상이 참석했습니다.
EU 헌법은 앞으로 각 회원국 의회나 국민의 승인을 얻어야 효력이 발생하며 한 국가라도 비준에 실패하면 시행되지 못합니다.  EU 헌법은 의사 결정 구조 단순화를 주요 내용으로 포함시키는 등 '하나의 유럽'이라는 이상을 실현하기
위한 의지를 담고 있으며 오는 2007년 발효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YTN  2004-10-29 22:56:01 임종주 기자)

 

* 동영상 마지막에.. 고대 바빌론의 이슈타르 게이트(문)가 1800년대 후반에 독일로 완전하게 복구되어 옮겨진 것은.. 유럽이 바빌론으로 변한다는 상징의 일부로 해석됩니다..
「ishtar · 이슈타르 : 앗시리아·바빌로니아의 사랑·풍요·전쟁의 여신」

 

■ 911 음모설인 loose change 2nd edition 입니다.

   (혹 안보신 분들은 아래 url 주소로 들어가서 보시길 바랍니다.)

     http://video.google.com/googleplayer.swf?docId=-2301934902458285549

  • 출처 :마지막때의 진리 원문보기 글쓴이 : 아이맨

    출처 : 분별하라
    글쓴이 : 모래시계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