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분별/세상-세계정부

[스크랩] 단일 세계정부의 음모 (TC, CFR)

by 디클레어 2010. 1. 14.

◈ 세계 단일정부의 음모 (TC, CFR)



 

1. TC(Trilateral Commission) - 삼각통치 위원회

록펠러에 의해 창시된 삼각통치 위원회는 미국, 유럽, 일본 삼자가 협력하여 지구 전체를 포함하는 하나의 단일 세계정부를 만들자는 의미에서 모임을 조직하고 모임을 갖는 단체로서, 이들은 미국중앙은행, 유럽중앙은행, 일본중앙은행 등을 통해 세계의 금융권을 쥐고 전세계를 돈으로 목을 죄고 각 나라의 주권을 포기하게 하고 하나의 세계정부를 구성하자는 목표를 갖고 움직이고 있다.

2. CFR(Council on foreign relations) - 외교관계위원회 (=외교 협의회)

단일 세계정부를 지향하는 소수의 거부들이 이 위원회를 만들고 여기에서 미국의 대통령을 세우고 모든 기관의 요직들을 자기의 수하에 있는 사람들을 세움으로 미국과 나아가서는 세계를 장악하려는 음모를 꾸미고 있다.이들은 심지어 미국의 국방력을 무력화시켜 세계의 대통령에게 귀속시키고 세계정부를 만들려고 계획한다.

◎ CFR이 만든작품 : IMF(국제통화기금), 유엔, 세계은행

이들 두 위원회는 은행의 돈놀이를 통해 막대한 재산을 모은 사람들로서 세계경제를 흔들 정도의 은행과 돈을 갖고 있다.

※ 현재 전 세계에 닥친 경제위기

제 3세계에서 발생하고 있는 국가 부채 문제는우연의 일치로 생긴 것이 아니다. 그들을 통제하기 위한 고도의 정치 수단에 힘없는 각 나라들이 넘어지고 있는 것이다. 그리고 미국의 경제력을 약화시켜 새로운 세계질서인 하나의 단일 세계정부를 만들기 위해서 바로 이들이 국가의 경제를 쥐고 흔드는 것이다.

IMF(국제구제금융)은 바로 TC와 CFR에 의해 만들어진 것이다. 이들은 IMF체제로 각 나라들을 통제하고 제제하면서 자기들의 뜻대로 부채로 넘어진 나라들을 삼키고 있다. 도와준다는 명목으로 더 많은 부채를 떠안게 하여 더 이상 그들에게서 벗어나지 못하게 하는 것이다. 바로 이것이 TC와 CFR 의 음모이다. 이들은 새로운 새계질서를 외치며 세계정부를 향한 주도면밀한 계획으로 세계경제를 삼키고 있다.

◈ 새로운 세계질서 (New World Order)

TC와 CFR은 새로운 세계질서를 외치며 단일 세계정부를 만들고자 자신들의 음모를 펼쳐나가고 있다. 이들은 각 나라마다 경제적 자급자족이나 자유를 주기보다는 오히려 그들을 더 노예화하여 모든 세계 인류를 그들의 통제하에 두려고 노력하고 있다. 그래서 세계경제가 막대한 재물을 가진 소수의 사람들에 의해 급격히 어려워지고 있고 IMF와 유엔이라는 국제 체제속으로 한나라씩 몰고 가며 그들을 통제, 제재 하고 그들의 수중에 두고 있는 것이다.

또한 이들은

1) 하나의 세계 은행제도 실현, 2) 하나의 세계 단일통화

3) 하나의 세계 중앙은행, 4) 세계정부 구성, 5) 세계정부의 대통령 등의 목표를 지향해 가고 있다.

◈ 돈(화폐)
화폐를 만들고 양과 가격을 정하는 권리는 한 나라의 흥망을 결정하는 권리이다. 돈이 너무 많으면, 물가가 오른다. 인플레이션은 곧 금리상승의 요인이 되고 이로인해 국민들이 한 저축의 가치는 무너지고 만다. 돈이 너무 적으면  경제가 무너진다. 빚을 갚을 수 없고 근로자들이 해고를 당한다. 건축과 소매 경기가 완만해지거나 아주 없어질 수도 있다. 영세 상인이나 영세 재산 소유자들은 사업과 재산을 잃어버린다.

그렇기에 돈을 누가 만드는가 하는 것은 한 국가의 존폐를 결정하는 중대사이다. 역사적으로 보더라도 화폐를 만들고 조절하는 권리를 자국 이외의 외부 기관에 맡긴 나라는 자신의 미래를 이 다른 외부기관에 전적으로 맡기는 것과 같았다.


전 영국 수상이었던 마가렛 대처가 자신의 직위를 잃으면서 까지 싸웠던 이유가 여기에 있다.

대처는 영국 파운드화가 유럽단일통화(ECU)에 연계되고 후에 영국 파운드화가 유럽통화에 흡수되면 영국은 쉽게 유럽공동체 의장인 쟈크디로난 유럽 사회주의 국가들이나 독일의 연방은행이 주도하는 유럽 중앙은행의 수중에 빠지고 말 것이라는 사실을 알고 있었다. 이것은 허약한 경제 때문에 영국의 주권을 빼앗기는 것을 의미한다.

출처 : * 주님 오시는 발자국 소리 *
글쓴이 : 아도나이 ♡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