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교관련/카톨릭-바벨론

[스크랩] 마리아에게 절하는것은 죄

by 디클레어 2010. 6. 8.

 

렘7장 18절

자식들은 나무를 줍고 아버지들은 불을 피우며

부녀들은 가루를 반죽하여 하늘의 여왕을 위하여 과자를 만들며 그들이 또 다른 신들에게 전제를 부음으로 나의 노를 일으키느니라.

 

 

 

 

 

 

 

 

 

 

 

 

 

 

 

 

 

 

 

 

 

 

마리아 주위의 후광을 주목(특히 그녀의 머리부분).이것은 마리아가 하나님과 동등하다는 신성을 상징하는 것으로 카톨릭이 우상숭배를 한다는 것입니다.

바벨론인들도 이것과 똑같은 하늘의 여왕에 대한 우상숭배를 하였습니다

마리아는 하나님이 아니다. 그녀는 평범한 한 여인일 뿐이다. 여러분 사탄은 전세계적으로 바티칸과 카톨릭 조직에 역사하고 있습니다. 비록 대부분의 카톨릭인들이 마리아 숭배를 부정할것이지만 보여지는 증거들은

다르다는걸 말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마리아에 절하고 땅의 마리아상에 성모 마리아의 이름으로 글자그대로 기도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우상숭배의 죄악입니다. 그들은 그들의 입으로 거짓말을 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은 분명히 말씀하시길 다른이와 결코 그의 영광을 나누지 않는다고 하셨습니다.(마리아를 포함해서)

 

이사야 42장 8절

나는 여호와이니 이는 내 이름이라 나는 내 영광을 다른 자에게, 내 찬송을 우상에게 주지 아니하리라!!!

 

 

어떻게 마리아 상에 절하면서 또 동시에 마리아를 섬긴다는것을 부인할수가 있는지 ......?

하나님은 십계명 제 1계명에 명령하시기를 땅에있는 것의 아무형상이든지 만들지 말라고 명령하셨습니다.

출애굽기 20장 4절

너를 위하여 새긴우상을 만들지 말고 또 위로 하늘에 있는 것이나 아래로 땅에 있는 것이나 땅 아래 물 속에 있는 것의 어떤 형상도 만들지 말며

카톨릭인들에겐 안경이 필요하단 말인가?  출애굽기 20장 4절에서 명백히 하늘에 있는 어떤것의 형상도 만들지 말라고 하셨다. 마리아는 하늘에 있습니다. 출애굽기 20장 4절의 말씀에 따라서

 그녀의 어떤 형상도 만들지 말아야 합니다.

여러분은 마리아의 조각상을 어떻게 말할 것입니까? 그것은 확실히 마리아의 땅의 형상입니다.

출애굽기 20장 5절

그것들에게 절하지 말며 그것들을 섬기지 말라

 

 

 

 

-<카톨릭인들이 마리아상에

절하고 있는 모습...

 

 

 

 

 

 

 

 

 

 

 

그렇다면 왜 카톨릭인들은 그들의 예배장소의 마리아상앞에 왜 절을 하는 것일까요?

왜냐하면 그것은 하나님의 진리가 없는 잘못된 종교를 믿고 있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마리아에 절하므로 마리아를 섬긴다는 것이 될수 있는지 아닌지에 대해 논쟁할수 있을겁니다. 하지만 한가지 확실한 것은 하나님은 출애굽기 20장 5절에서 그런것들에 절하지 말라 명령하셨다는 사실입니다.

출애굽기 20장 5절

그것들에게 절하지 말며 그것들을 섬기지 말라

수많은 사람들이 전세계적으로 마리아에 절함으로 하나님의 말씀을 범하고 있습니다.

사탄주의가 바티칸안에 있는겁니다.

 

 

 

 

 

 

 

 

 

 

 

출처 : 뒷세상 엿보기
글쓴이 : 살짜쿵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