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분별/세상-세계정부

[스크랩] 로스차일드와 록펠러는 왜 세계정부와 666을 선택하였나?

by 디클레어 2009. 12. 18.

로스차일드와 록펠러는 왜 세계정부와 666을 선택하였나?

 

나는 지금까지 성경을 통해 하나님이 이 세상에 예비하신 큰 환란과 마지막 시대를 조명해 왔었다.

그러한 중에 세계의 정신이 흘러가는 시대정신과 다가오는 세계의 피할 수 없는 흐름인 세계정부의 탄생과 666의 실현에 대해 깊이 생각해 보았다.

 

그런데 아이러니 하게도 이 모든 것이 하나님으로 말미암아 된 것임을 알고 그의 섭리와 예언에 대해 놀라움을 가눌수가 없었다.

내가 알고 있는 세상은 내가 아는것 보다 훨씬 모르는게 많았고, 하나하나의 세상에 감추어진 비밀들을 알면 알수록 더 깊고 심오하여 분명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나는 최근 돈과 연관된 경제와 금융에 대해 책을 구입하기도 하고 인터넷을 통해 알아 보았다. 특히 이 세상에 가장 많은 돈과 권력을 가진 사람들에 대해서도 알아 보았다.

 

그 결과 이 세상의 어둠의 정부 즉, 오랜 세월동안 그 세력이 바뀌지 않았고, 비밀리에 유지되어 왔으며, 그 후손들에게 부와 권세를 상속하며 계속적으로 세계를 지배하려는 세력에 대해 연구해 왔었다.

 

그들은 곧 18, 9세기에서부터 지금까지 유럽을 지배해 온 로스차일드 가문과 미국을 통해 세계경제를 주도해 온 록펠러 가문이었다.

 

그들은 분명 동일한 하나님이라는데서 정신적 구조와 교육을 통해 그들의 부를 이루었을 뿐 아니라, 그들의 세력과 권력을 유지하기 위해 현재 이 시대에 걸쳐 세상을 돈으로 지배해왔던 것이다.

 

로스차일드와 록펠러

가 문

로스차일드

록펠러

탄 생(시조)

마이어암셀(1744~1812)

John Davidson Rockefeller, (1839~1937)

주요국가

독일, 영국, 프랑스, 이탈리아, 오스트리아

미국

종 교

유대교

기독교

부의 취득계기

빌헬름9세의 재정담당과 전쟁정보 등을 이용하여 금융, 주식이익, 형제들의 협력

석유독점

부의 확대

가문을 다지며 자손들에게 부를 전수

가문을 다지며 자손들에게 부를 전수

주요업적

유럽의 통화조절, 전쟁억제, 이스라엘 건국 등

세계 석유장악, 미국정치에 개입

현재관련업

주식, 금융업, 기타 모든 글로벌 기업장악

석유, 철강, 군수산업, 미 연방준비은행 대주주

진행방향과 사상

빌더버그 조직 등을 통해 세계정부 주도

시대흐름을 통해 ‘666’ 베리칩 이식주도

 

이러한 세계경제와 금융에 대해 알고나면, 마치 우리의 미래와 현실이 저당잡힌 느낌이 들 정도이다.

그러나 하나님의 마음으로 이 세상을 바라 본다면, 이 땅의 죄악을 하루에 제하시는 능력과 이 모든 것에서 벗어나 구원을 주시는 믿음을 갖게 될 것이다.

 

즉 세계정부와 666은 마지막 시대에 쫓아 오는 사자와 같다.

거듭난 그리스도인들은 깨어있지 않으면 이러한 사상과 장래의 통제 하에 속해질수 밖에 없을 것이다.

즉, 하나님은 이들을 통해 성경에 예언되어진 대로 이 모든 일들을 다 허락하실 것이다.

 

 '666'이라는 숫자가 적힌 뉴욕에 있는 록펠러 빌딩

 

 

‘666’과 세계정부는 미지근한 지금의 그리스도인들에게 하나님이 주신 마지막 구원의 기회일 것이다.

당신이 생존본능의 세계에 살고 있으면서, 다가올 미래를 예비치 않고 먹고, 마시며, 세상의 죄에 빠져 주님의 뜻을 외면한다면 어느날 ‘666’과 세계정부, 그리고 홀로 이 땅에 남겨진 자신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지금이 기회이다! 그 날이 이르기 전에, 미리 예비하라!

오늘도 주님의 뜻을 분별하며 아침부터 달리고 있는가?

 

 

작성자 : 호피스 님

출처 : * 주님 오시는 발자국 소리 *
글쓴이 : 엘샤다이 †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