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교관련/창조-과학관련

[스크랩] 거인들이 지구에 살았던 흔적들

by 디클레어 2010. 1. 1.

 

 

 

 

1. 터키의 거인 뼈

1950년대 후기, 터키의 계곡에서 거대한 뼈 화석들을 많이 발견하였다.

그 화석들은 인류의 골격과 비슷하게 생겼지만 이상할 정도로 크다.

그 중 한 대퇴골은 그 길이가 1.2m 정도나 되는데, 이에서 계산하면 이 사람은 신장이 5m 정도 되는 거인이다.

 

 

 

 

 

 

 

 

2. 미국의 거인 미이라

위와 유사한 거인의 흔적이 미국에도 있다. 인디안들에게는 이런 전설이 있다. 아주 오랜 옛날 머리털이 빨간 거인족이 있었다고 한다. 그들은 몸집이 아주 크고 성격도 매우 사나웠다. 인디안 조상들은 그 거인들과 오랜 싸움 끝에 거인들을 쫓아냈다고 한다.

 

미국 네바다주의 한 광산에서 1911년에 광부들이 탐험하던 중 깊숙한 곳에서 커다란 미이라 한 구를 발견하였다. 그의 신장은 2.2 미터였고 머리털은 빨간색이었다. 그 이후에 학자들이 그곳을 더 자세히 조사했는데, 동굴은 광산채취 때문에 이미 심하게 훼손되었다. 그러나 그곳에서 대퇴골 하나를 발견하였고 그 외에 인디안 유물이 근처에 조금 있었다.

 

이 대퇴골로부터 거인의 키는 2~3 미터는 족히 된다고 추정했다. 같은 장소에서 소량의 빨간색 머리털도 발견하였다.

이 뼈들은 지금 네바다주에 있는 박물관에 보존되어 있다.

 

3. 중국 한서(漢書)에 거인과 관련된 기록
<사기(史記)>의 저자인 사마천과 마찬가지로 사학계의 유명한 반고(班固)가 있다.

 

그가 쓴 중국의 역사서 <한서> 중에서 거인과 관련된 기록이 있다.


- <한서> 제29권 오행지(五行志)에 이런 기록이 있다. 진시황26년(DC 220년), 키가 11척인 거인 12명이 북방 소수민족의 옷을 입고 감조에 나타났다. 중국을 통일한 진시황제는 이것을 좋은 징조로 여기고, 거인들의 모양을 한 12개 금속동상을 만들었다.


- <한서> 제99권 왕망전(王莽傳)에도 거인에 대한 상세한 기록이 있다. 서기 14년 흉노족이 중국 변방지역을 침략하기 시작하였다.

숙야(夙夜) 지방관 한박(韓博)이 왕망(王莽)에게 흉노족과 싸울 수 있는 거인을 추천했다는 기록이 있다.

 

유럽, 미국, 중국에 거인들이 살았다는 흔적이 산재한다. 이렇게 여러 다른 곳에서 발견된 거인의 자료나 유골은 지구 한 시기에 대면적으로 인류의 한 종족으로 거인족이 있었다는 것을 시사한다.

그런데 왜 힘 센 거인이 지구상에서 사라졌을까?
 

이라크 바그다드 박물관에 있는 거인 도끼

 

 

 

 

 

 

 

 

 

 

 

출처 : 베로나의 밤
글쓴이 : 왕짱구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