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분별/세상-세계정부

[스크랩] 300 위원회

by 디클레어 2010. 5. 1.

3회 300인 위원회

원래의 명칭은 '올림피언(Olympians)', 그리스 신화에 등장하는

올림푸스의 신들처럼 막강한 권력과 힘을 갖고 있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이다.
300인 위원회는 세계비밀정부의 최상위 조직이며, 이들이 비밀정부의 모든 최종 결정을 내린다.

300인 위원회 안에도 계급이 있다.

왕가의 멤버가 가장 상위에 위치하고, 공작, 후작, 백작, 경(卿)의 순서다.

작위가 없는 사람들 중엔 재벌가, 교수, 박사, 군인, 간혹 추기경, 주교, 목사의 이름도 끼어있다.

그리고 각 귀족 가문의 대표자가 들어가 있다.

300인의 멤버중에 대중들에게 잘 알려진 인물로는 엘리자베스 2세 여왕, 율리아나 여왕, 소피아 여왕, 마르가리타 여왕, 호콘왕, 프레데리크 9세, 그리고 베아트릭스 공주, 사보이의 베아트리스 공주로 이들은 각 나라의 왕가(王家)를 대표하고 있다. 그리고 윈스턴 처칠, 록펠러, 미테랑, 조지 부시, 헨리 키신저도 300인 위원회에 속한 유명인사이다.

300인 위원회가 직접 관리하고, 지시를 받는 하부조직은...
1) 각국 왕족
2) 국제연합 회원국
3) 시오니즘, 공산주의, 사회주의, 자유주의, 각국의 우익단체
4) 영국 정보부, CIA, 모사드(이스라엘 정보부), 그 외 나라의 정보부

왕립국제문제 연구소는 300인 위원회 직속기관으로서,

국제문제, 정보 관리, 정치교란, 대중기만, 언론조작, 사회분열등 자신들의 목적을 성취하기 위한 모든 책략과 음모가 연구되는 정책연구기관이다.

왕립국제문제 연구소의 하부조직은...
1) 프리메이슨단 및 비밀결사
2) 테러리즘
3) 세계단일정부 교회
4) 석유산업, 은행, 보험, 광산업, 상공업을 관리는 기관들

또한 왕립국제문제 연구소의 하부 연구기관으로
- 타비스톡 인간관계 연구소
- 스탠퍼드 연구소
- 매사추세츠 공과대학
- 정책연구소
- 랜드 코퍼래이션
- 허드슨 연구소
- 워턴 금융상업학교가 있고,
- 특히 타비스톡 인간관계 연구소는 로마클럽, NATO, 미군, 마약무역, 영국 동인도 회사, 홍콩 런던 회의를 주관한다.

왕립국제문제 연구소의 집행부는 삼극 위원회, 빌데르베르크 회의, 외교문제 평의회, 미국정부, 언론(ABC, CBS, NBC, CNN, UPI, 뉴욕타임즈, 워싱턴 포스트 등)을 주관하고 있다.

이것이 전부가 아니다. 지금 언급된 것은 비밀정부의 기본적인 하위조직들이다.

그외에 은행, 기업, 대학, 연구소, 국제 조약기구, 협회 , 모임, 기금, 학회, 위원회, 재단등등, 전세계의 수많은 기관과 단체가 이들의 영향권에서 벗어나지 못한다는 사실을 인식해야 한다. 이름을 직접 열거할순 없지만, 국제적인 초 대기업, 중앙은행, 또는 거대은행들은 비밀정부와 가깝게 제휴하고 있다.

쉽게 생각해서, 규모가 크고, 영향력이 강한 기업, 산업체 일수록 비밀정부와 연합하게 되거나 또는 그들의 견제하에 놓이게 되는 것이다.

이상의 자료는 '음모의 지배계급 300인 위원회'(존 콜먼, 들녘출판사)에서 발췌한 것이다.
비밀정부가 우리들 가까운 주변에서 너무나 뻔뻔스럽게 활기치고 다녔다는 사실을 알아야 한다. 그리고 '어둠' 실체가 진정 무엇인지 생각해 볼 필요가 있다.

필자는 비밀정부에 관한 자료를 수집하는 가운데, '짜고 치는 고스톱' 이라는 속된 언구가 내내 머리속을 떠나지 않았다. 이들의 실체에 충격을 받거나 배신감을 느끼는 분들도 많으시리라.
그러나 검은 베일을 다 드러내고 나면, 일말의 후련함도 느끼시리라고 믿는다.      

 

300 위원회가 통치하는 세계정부의 모습

http://blog.naver.com/cjseong123/60044464617

 

150년 역사를 가진 300인 위원회의 궁극적 목적은 완벽히 통제된 전체주의 사회를 만드는 것입니다.
단일 세계정부의 구상은 대부분 악마숭배클럽(Clubs of Cultus Dailbolicus)에서 나왔습니다.
이 클럽의 회원이었던 H.G. 웰스는 그의 저서 '공개된 음모: 세계 혁명 계획'(The Open Conspiricy: Plans for a World Revolution)에서 세계정부의 모습을 다음과 같이 공개하였습니다.

 

단일 세계정부에는 단일 통화제도가 있으며, 단일 법률 하에 살고, 세계 정부에 협력하는 사람은 생계수단이 주어지지만 반항하는 자는 무법자로 찍혀 처벌당하고, 개인 무기의 소유는 금지됩니다.
정점에 소수의 세습 지배자층이 있고, 중간계층은 사라지고, 일반인은 노예계층으로 전락합니다.

공업은 파괴되고, 300인 위원회와 선택된 엘리트만이 지구의 자원을 사용할 권리를 갖게 됩니다. 제한적인 전쟁, 전염이 빠르고 치사율이 높은 질병, 기근등으로 엘리트 입장에서 볼 때 지구의 자원과 식량을 낭비하는 40억의 사람들은 제거됩니다. 세계 인구는 지배계급이 통제하기 좋은 10억명 선으로 통제되며, 산아는 제한되 낙태가 이루어집니다.

 

종교는 하나만 허용되 모든 기독교회는 파괴되고, 악마주의, 루시퍼 숭배, 마법이 단일 세계정부의 정규 교과 과정이 됩니다. 세계정부 하에서 기존의 가족 개념은 사라지고, 자녀들은 어린 나이에 부모로부터 떼어 내어 국가의 감시 아래 자산으로 키워집니다.

 

각 개인에게 세계정부의 피조물이라는 생각을 철저히 심어주고, 신분증 번호를 신체에 각인해 언제든 알아볼 수 있게 하고, 모든 개인 정보는 벨기에 브뤼셀에 위치한 NATO의 컴퓨터에 입력되 언제든지 검색 가능하게 됩니다.
개인의 가진 모든 권리는 없어지며, 사유재산 소지, 구 화폐의 소지, 자동차의 소지는 금지됩니다.
국제결재은행(BIS)과 세계은행을 제외한 모든 중앙은행은 폐쇄되며, 민간 은행도 금지됩니다.

 

프리�스는 권장되며, 포르노가 학교 교실이나 영화관에서 강제로 상영됩니다.
오락용 마약 사용이 의무화 되고, 개인에게 돌아 가는 마약의 양을 제한하여 세계정부가 인정한 상점에서만 살 수 있습니다. 세계정부가 운영하는 마약 바(Drug Bar)가 운영되어 노예계급은 그 곳에서 자유시간을 보낼수 있습니다.

 

세뇌약은 사람들이 알지 못하는 사이에 음식물과 수돗물에 섞입니다.
엘리트가 아닌 대중은 마인드 콘트롤과 집단 최면 등으로 조종되어 짐승과 같은 수준으로 전락하고, 자기 의지를 가지지 못한 채 쉽게 통제 당하고 지배됩니다. 결국 각 개인은 세뇌되어 누구나 세계정부에 완전히 의지해야만 살아남게 됩니다. 엘리트들이 이와 같이 극단적인 방법을 사용할 수밖에 없는 이유는 소수로 다수의 군중을 폭동이나 반란 없이 지배하려면 국민은 타락시켜 우민화 해 다루기 쉬운 동물로 만들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이미 세계의 부와 권력을 움켜쥔 지배세력이 최첨단 과학기술로 국민을 완벽히 통제한다면 충분히 가능한 일이며 이를 위해 먼저 극심한 혼란을 조장할 것입니다. 엘리트들이 이렇게밖에 할 수밖에 없는 또 다른 이유는 가만히 놔두면 지구가 앞으로 환경오염과 자원고갈, 인구증가와 식량부족 등으로 큰 위기에 처할 것이므로, 그 전에 세계를 완전히 영구 장악하기 위해서입니다. 여기서 나온 기독교 탄압, 짐승의 표 삽입, 우상 숭배 강요 등은 성경에 나온 계시록의 묘사와 비슷합니다.

 

이러한 구상이 악마숭배 클럽에서 나온 것은 그리스가 신탁을 통해 사탄의 계시를 받고 나라를 운영했듯이, 300인 위원회도 그들에게 복을 주고 보살펴주는 사탄의 계시에 절대 복종하기 때문입니다.

출처 : 마지막 때의 진리(眞理)
글쓴이 : 아이맨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