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계시록관련/계시록풀이 연관 관련

계시록6장의 흰말탄자에 관한 소록

by 디클레어 2010. 6. 22.
사실 말이 나왔으니 얘긴데,

유진피터슨이 6장의 흰말을 그리스도로 주장하더라도,
또한 빌리그래함이 그리스도로 주장하더라도,
또한 그보다 더한 거짓선지자가 그리스도라고 주장한다고 합시다.

그리고 정말 순수한 복음주의자들이 6장의 흰말탄자를 적그리스도로 분별한다고 칩시다.

그럼 거짓 선지자가 그리스도라고 했으니 그것을 적그리스도로 분별해야 한다는 법은 어느나라 법이며 순수복음주의자들이 적그리스도로 주장했으니 맞는것이다라고 보라는것은 무슨 법입니까?

물론 이건 한 예에 불과합니다.어차피 계시록은 감춰져있는 글이고 이건 우리가 지금 분별하고 알아내야 하는 글임에 분명합니다.

모든것을 티나게 잘못 주장하는 것은 거짓선지자가 될 수 없습니다.
그들의 주장에는 분명히 알 수있는 진실또한 있어야 사람들을 미혹할 수있습니다.
그렇지 못하다면 그는 거짓 선지자의 자격이 없습니다. 그런 주변머리로 누구를 홀릴 수 있겠습니까?

그런자를 사탄이 사용하겠습니까?

비슷해야 합니다. 그래야 미혹할 수 있고, 잘못된 길로 인도할 수 있는겁니다.


물론 제가 6장의 그리스도를 우리주 예수 그리스도로 분별하는 것은 나름대로 다 이유가 있습니다.

제 댓글을 다 읽어보신분은 아시겠지만 저는 얼마전에 6장의 흰말탄자를 우리주 예수그리스도로 분별한다고 한적이 있습니다.

흰말을 탄자가 적그리스도가 아니고 바로 4번째 청황색말을 타고 나오는 자가 적 그리스도일 가능성이 높다라고 주장한 글입니다.

그 이유 또한 그의 뒤를 따르는것은 사망이요, 지옥이라고 했기 때문에 그렇다고도 얘기했습니다.
이 말은 또한 맨 마지막에 나오는 말이며 또         말세지말에 나와야 하기 때문에, 바다에서 나오는 짐승이어야 하기 때문에, 적그리스도로 분별된다고도 얘기했습니다.

다니엘이나 계시록을 정독하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우리에게는 거대한 7년환난이 다가오고 있고 그 중심에는 적그리스도가 있습니다.

그럼 이 적그리스도는 도대체 언제 나와야 한 단 말입니까? 환난을 위해 준비한 적그리스도는 말세에 바다에서 올라올 것입니다. 그것이 청황색말을 탄자이며,
그를 따르는 자는 영원한 사망이요, 지옥만이 기다릴 따름입니다.

계시록은 4번의 중복된 계시가 곳곳에 숨겨 있습니다. 첫번째는 7교회요, 두번째는 봉인-즉 말-이요 세번째는 나팔이요, 네번째는 12장의 예수그리스도로부터 바다에서 올라오는 적그리스도까지 입니다.

물론 이것은 여러 믿음의 선배님들에게 배우고 또한 공부한 결과 입니다.

이 블로그에 가끔 들리시는 하토브님도 그렇게 주장하시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물론 조금씩 이해하는 바는 누구나 다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저도 이렇게 결론 내리기까지 많은 시간을 투자하고 공부했었습니다. 제가 말씀드리고 싶은것은 한가집니다.

6장의 그리스도를 적그리스도로 보든 예수그리스도로 보든 그것은 각기 다 나름대로의 이유가 있고 해석 방법이 있습니다. 또 같이 적그리스도로 봐도 그 이유가 틀리고, 예수님으로 본다 해도 그 이유가 다를 수 있습니다.

이것은 각 개인들이 어떤 시각에서 보느냐에 따라 다르게 결정날 것이라 봅니다. 자신이 들었을 때 합당하다고 생각한 바를 믿게 되겠지요,

우리는 거짓선지자로 판명났다하더라도, 그들의 주장하는 바를 멸시하고, 거짓이다라고 확신하는 것은 안됩니다. 오히려 사탄에게 역이용당하는 결과를 낳을 수 있습니다.

더더욱 분별하기위해 배우고,

또한 하나님을 알려하는 노력을 게을리 하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주님오시는 그날까지 주님과 동행,샬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