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분별/세상-세계정부

[스크랩] 인구조절 아젠다.........Georgia Guidestones

by 디클레어 2010. 8. 30.

원문은 영문 제목을 클릭하면 읽으실 수 있습니다.

 

인구조절 아젠다

(The Population Control Agenda)

의사 스텐리 몬테이츠

(Stanley K. Monteith, M.D.)

P.O. Box 1835

Soquel, CA 95073

Fax : (408) 464-8427

 

 

 

 

미국인들이 인정하기 가장 어려워 하는 개념들 중 하나는 강압적 인구조절과 종족학살에 몰두하고 있는 인간들이 존재하고 있다는 사실입니다.  많은 독자분들께서는 미국 정부가 중국 본토의 생존출생아 수를 조절하는 프로그램과 강제낙태, 단종법, 영아살해를 재정보조하고 있음을 인정하게 될 것입니다.  대부분의 독자들은 미국이 국제연합에서 주도하는 인구조절의 한 형태인 전세계적인 ’가족계획 프로그램’을 재정보조하고 있다는 사실을 인정하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이성적인 남성과 여성들은 그러한 프로그램들이 실제적으로 전세계 인구의 많은 부분을 죽여 없애 버리려는 ’마스터 플랜’의 한 부분임을 믿을 수 없어하고 있음을 발견합니다.

 

저는 결국 그러한 가공할만한 결론에 도달하기까지 에이즈(HIV 질병)의 정치학을 십수년동안 연구해 왔다는 사실을 인정할 수밖에 없겠습니다.  에이즈 전염의 더 이상의 확산을 제어하려는 표준적인 공중 보건 수단의 활용을 막아 버리려는 노력들 뒤에 존재하는 실제적인 동기란 바로 ’인구조절’이었습니다.  그것은 20세기가 모든 인간 역사 기록에서 가장 피로 얼룩졌음을 오랜동안 인식해 왔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제게는 인정하기 쉽지 않았던 개념이었습니다.

 

저는 죠지아주 엘버톤을 여행한 후에야 그곳에 세워져 있는 드루이드(Druid:그리스도교로 개종 전의 고대 켈트족의 종교 단원으로 성직자, 재판관, 시인, 마술사 등을 포함한다-역자주)같은 엄청난 기념비에 드리워져 있는 어두운 그림자 안에 서 있게 되었습니다.  결국에 저는 그 거대한 석재 기둥에 각인되어 있는 글을 읽고서야 진실을 받아들이게 되었습니다.  그 시점에서, 하느님께서 인류에게 주신 십계명이 우리의 삶을 인도하신 것과 마찬가지로 그 ’어두운 면’으로부터 온 사람들은 자신들이 숭배하고 있는 ’자(者)’로부터 인도 받았음이 명백해졌습니다.  그러한 ’인도(引導)’의 10가지 프로그램은 미국의 스톤헨지인 4개의 거대한 돌기둥에 8가지 언어로 각인되어 있었습니다.  그 메시지는 인간성에 대한 무서운 미래를 예견하고 있으며 무슨 이유로 논리적 견지로부터 에이즈 전염병에 대해 연구하고 접근해 보려는 노력이 지속적으로 저지당하여 왔는지 설명하고 있습니다.(1)

 

여러분들이 저의 의견을 모종의 미친 생각으로 거부하고 코웃음치시기 전에 참고문헌들을 검토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저의 결론이 그릇되었음을 입증하려 해 보시기 바랍니다.  만일 저의 주장이 근거없는 것이라면 여러분은 곧 거짓됨을 인식할 것이며 염려할 아무런 이유도 없는 것으로 단정하고 여러분의 일상 생활로 돌아갈 것입니다.  그러나 만일 여러분이 저의 계측이 정확하다고 또는 부분적으로나마 옳다고 판정하셨다면 여러분은 전세계적인 종족학살을 폭로하고 저지하는데 어떠한 역할을 맡아 할 수 있는지 결정할 도덕적 의무를 갖습니다.  어떻게 여러분 자신과 여러분의 사랑하는 사람들과 전세계에 걸쳐 파괴 대상으로 표적지어진 셀 수 없을 정도로 많은 무고한 사람들을 어떻게 지킬 것인지에 대한 도덕적 의무입니다.

 

여러분들은 후세에까지 기록으로 남겨진 루터교 목사 마틴 니묄러(Martin Niemoeller)의 경고를 결코 잊지 마셔야 합니다.  그는 1930년대에서 1940년대까지의 히틀러 치하의 독일에서 살았습니다.  그의 말은 이어져온 수십 년에 걸쳐 메아리쳐 내려오고 있습니다.

 

"독일에서 처음에 그들은 공산주의자들을 처단하였다.  나는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나는 공산주의자가 아니었기 때문이었다.  그 다음 그들은 유태인들을 학살하기 시작하였다.  나는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나는 유태인이 아니었기 때문이었다.  다음에 그들은 무역 연합주의자들을 처형하기 시작하였다.  나는 아무 소리도 내지 않았다.  나는 무역 연합주의자가 아니었기 때문이었다.  그후 그들은 가톨릭 신자들을 잡아들이기 시작하였다.  나는 침묵하고 있었다.  나는 프로테스탄트였기 때문이었다.  그후 그들은 나를 박해하기 시작하였다.  그 때가 되자 세상에는 나를 대변해 줄 사람은 아무도 남아 있지 않게 되었다."(2)

 

여러분들은 니묄러 목사님께서 유태인들에 대한 학살 후 나찌는 가톨릭과 프로테스탄트 모두를 박해하기 시작했음을 경고하였음을 주목할 것입니다.  어째서 그러한 사실이 결코 언급되지 않고 있는 것일까요?

 

제가 자주 던지는 질문은 이것입니다.  "전세계 인구의 많은 부분을 죽여 없애려는 의도를 갖고 있는 사람들이 있음을 과연 어떻게 믿을 수 있는 것일까?"

 

저의 대답은 매우 간단합니다.  저는 그러한 신념을 주장합니다.  저는 그들의 저작들을 이미 읽었기 때문입니다.  저는 그들이 사실을 이야기하고 있다고 믿습니다.  아돌프 히틀러가 ’나의 계획(Mein Kampf)’에서 자신의 유럽에 대한 계획에 대하여 쓰고 있었던 것과 마찬가지로 지구상의 많은 사람들을 제거하려는 의도를 갖은 사람들은 이미 전세계 인구의 제한의 필요성에 대하여 저술했습니다.  그들은 전세계 인구의 유의한 부분을 ’제거’하려는 의도를 충분히 갖고 있습니다.  대다수의 미국인들이 엘버톤에 있는 죠지아 지침석과 그들의 "계획"과 "위계"가 갖고 있는 의도에 대해서 결코 들어보지도 못했다는 사실은 미국인들이 오늘날 이 사회 안에서 작용하고 있는 신비주의적 세력들에 대해 알 수 있도록 허용되지 않도록 존재하고 있는 조절세력이 있음을 증명하고 있습니다.

마가렛 생거와 가족계획협회

마가렛 생거 (오른쪽)

 

이 글을 계속 읽어 내려 가시면서 여러분들은 제가 책과 오디오 테이프에 수록된 인터뷰와 대중 뉴스에서 즉각적으로 찾아볼 수 있는 출처와 자료에 일차적으로 의존하였음을 발견하실 것입니다.  만일 여러분들이 시간을 들여 저의 참고문헌들을 검토해 보신다면 여러분은 실제로 공공연하게 ’인간 잡초’ 제거와 ’사회 청소’를 옹호하고 있는 사람들이 존재하고 있음을 곧 발견하실 것입니다.  실제로 바로 지금 여러분들의 세금은 마가렛 생거(Magaret Sanger)가 설립한 단체인 가족계획협회에 사용되고 있습니다.  1930년대 동안에 마가렛 생거는 독일 인구에 대한 유전자 엔지니어링과 ’슈퍼 인종’의 확산을 위한 나찌 계획을 공공연하게 보조했습니다.

1985년 가족계획협회 "연례 보고서"에서 그 단체의 지도자들은 "자신들의 미래에 대한 계획과 과거를 자랑스러워 하고" 있음을 선언하였습니다.(3)

"’인간 잡초’의 제거 … ’자선의 중지’, … ’저능자, 부적응자, 부적격자들’의 격리와 ’유전적으로 열등한 인종들’의 멸종"(4)의 필요성에 대하여 쓰고 있는 여성 마가렛 생거에 대해 역사가 기록하고 증언하고 있는 마당에 과연 그 누가 마가렛 생거가 창립한 단체를 자랑스러워 한다고 강변할 수 있기나 하겠습니까?

 

마가렛 생거는 <출산 조절 리뷰> (The Birth Control Review) 지를 발행하였습니다.  그 잡지에서 그녀는 1930년대 나찌 독일이 조장하고 있는 ’영아살해 프로그램’을 공개적으로 지지했고 아돌프 히틀러의 아리안 백인 우위성을 공적으로 찬양하였습니다.  제2차 세계대전이 있기 수년전 마가렛 생거는 나찌 당원이 에른스트 루딘(Ernst Rudin)을 그 무시무시한 독일 의학 실험 프로그램의 감독으로 위임하여 그녀의 단체에 대한 고문으로서 복무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그의 뛰어난 저서 "죽음의 천사(Killer Angel)"에서 조지 그란트(George Grant)는 마가렛 생거의 생애와 저작들에 대해서 연대기적으로 쓰고 있으며 참을성 있게도 인간종에 대한  유전적 조작을 위한 생거의 계획에 대하여 고증하고 있습니다.  조지 그란트는 1920년대 마가렛 생거가 <문명의 축> (The Pivot of Civilization) 에서 요청하고 있는 다음과 같은 내용에 주목하였습니다.

 

"’자선의 중단’으로써의 ’인간 잡초들’의 제거를 촉구한다.  자선이란 부적격자들의 생명을 연장시키는 것이기 때문이다.  ’저능자, 부적격자, 부적응자들’의 격리를 촉구한다.  유전적으로 열등한 인종들에 대한 멸종을 촉구한다."(5)

 

조지 그란트에 따르면, 마가렛 생거는 부적격자들은 번성하도록 허용해서는 안된다고 믿고 있었습니다.  따라서, 그녀는 출산 조절 클리닉을 개설하였습니다.

 

"뉴욕의 브라운스빌 섹션은 새로 이민온 슬라브인, 라틴인종들, 이탈리아인, 유태인들이 운집하고 있는 지역이었다.  그녀는 ’지구를 구하기 위해서’ ’부적격자들’을 표적으로한 십자군을 조직했다."(6)

 

19년이 지난 1939년에 마가렛 생거는 "니그로[흑인] 프로젝트"를 조직하여 ’열등한 인종’이라고 자신이 믿고 있었던 사람들을 제거해 버리려고 디자인한 프로그램을 시작하였습니다.  마가렛 생거는 자신의 제안을 다음과 같은 자신의 신념을 피력함으로써 정당화하였습니다.

 

"흑인 무리들 … 특별히 남부지방의 니그로들은 여전히 무책임하고 재앙적으로 번식하고 있다.  니그로들의 백인보다도 더 빠른 증가는 가장 덜 지능적이고 가장 덜 적격한 인구 분획의 증가이다 …"(7)

 

그후 마가렛 생거는 "[인공적] 출산조절을 다양한 흑인 밀집지역들에 선전하도록" 서너 명의 유색인들을 고용하고 위임하였습니다.  그녀는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니그로(흑인에 대한 경멸적 용어-역자주)에 대한 가장 성공적인 교육 접근법은 종교적 호소(religious appeal) 를 통해서이다.  우리가 니그로 인구집단을 제거하기를 원한다는 말이 밖으로 새나가기를 바라지 않으며, 만일 저항적인 인간들이 발생하기라도 하였을 때라도 그러한 대행인은 우리의 생각을 펼칠 수 있는 사람이다."(강조표시 첨가 - 글쓴이)(8)

 

마가렛 생거의 단체가 힘과 영향력과 수용력에서 막강해져 감에 따라 그녀는 종교 단체마저 표적으로 삼아 붕괴시킬 필요성에 대하여 쓰기 시작했습니다.  "열등한 종족들"에는 "흑인들과 히스패닉들, 그리고 아메리카 인디언"에다가 "근본주의자들과 가톨릭 신자들"을 포함시켜야만 한다고 믿고 있었기 때문이었습니다.(9)

 

해가 지남에 따라 마가렛 생거는 점점 더 자신의 점성술적 믿음 (occultic belief) 에 집착하여 갔습니다.  점성술에 대한 수용과 더불어 그녀는 그리스도교 문명과 하느님의 보호하심 아래 개인의 자유가 있다는 미국인들의 전통적 생각에 대해서도 점점 더 적대적으로 되어 갔습니다.  미국에 대한 그녀의 혐오는 다음과 같은 그녀의 글에서 찾아 볼 수 있습니다.

 

"출산 조절은 진보적인 극단주의자들에게 호소력이 있다.  그것은 그리스도교 교회들의 권위를 기초부터 붕괴시킬 수 있다는 계산 때문이다.  언젠가 나는 자본주의 뿐만 아니라 그리스도교 문화의 독재로부터 인간을 해방시킬 것을 고대하고 있다."(10)

 

결국 마가렛 생거는 공산주의뿐만 아니라 접신학(接神學, theosophy)마저 포옹했습니다.  접신학이란 무엇일까요?  그것은 하느님을 거부하고 루시퍼를 숭배하는 비밀스럽고 마술적인 종교입니다.  오늘날의 미국에서 접신학은 뉴욕시와 와싱턴시 그리고 전국에 걸쳐 활동하고 있는 가장 강력한 비밀적이고도 마술적인 세력들 중 하나입니다.(11)

여러분은 아돌프 히틀러가 600만의 유태인들을 대량학살로 죽였다는 이야기를 얼마나 많이 들어오셨습니까?  하지만 여러분은 아마도 노만 콘 교수(Professor Norman Cohn)께서 유태인 학살에 관한 당신의 역사적 증언, "민족학살에 대한 허가(Warrant for Genocide)"에서 기록하고 있는 대량학살의 비극의 일부분에 대해서는 거의 들어보지 못하셨을 것입니다.  콘 교수는 제2차 세계대전의 암흑기에 대해서 다음과 같이 기록하였습니다.

"나찌들은 민간인의 약 3분의 1을 죽였다.  그 공모자들에는 유태인들도 있었다 … 살아 남은 나머지 사람들은 사형이나 포로나 노예라는 낙인찍혔다.  이들 [나라들]에서의 죽임당한 민간인들은 전체 인구의 11-12%에 달했다."(12)  

만일 콘 교수의 수치가 정확하다면 ― 나는 정확하다는 확신을 느낀다.  다른 유태인 연구자들도 비슷한 수치들을 산출해내기 때문이다.  ― 어째서 미국의 그리스도교인들은 나찌에 의해 학살당한 600만의 유태인들에 부가하여 어디선가 700만에서 1천200만의 비유태인 [민간인]들이 히틀러 독일에 의해서 살해당했다는 사실을 배우도록 허용받지 못하고 있는 것일까요?

 

저는 그러한 정보가 의도적으로 억눌러져 왔다고 믿고 있습니다.  살해당했던 이들은 대부분 그리스도교인들이었으며 오늘날 미국 대중의 실체를 조절하는 비밀스러운 세력들은 너무 늦었다 싶을 때까지도 예수 그리스도를 따르는 사람이 그러한 위기에 깨어있기를 원치 않고 있기 때문입니다.  히틀러는 유대인들과 유대주의를 증오하였을 뿐만 아니라 그리스도교인들과 그리스도교 문명 역시 미워하였습니다.  왜 그랬을까요?  아돌프 히틀러는 마가렛 생거와 마찬가지로 접신학과 루시퍼를 숭배하는 종교의 창시자 마담 블라바츠키(Madame Blavatsky)의 제자였기 때문이었습니다.  따라서 마가렛 생거와 아돌프 히틀러는 동일한 "암흑의 영의 세력들"에 의해 추진력을 얻었던 것입니다.  대부분의 미국 사람들이 마담 블라바츠키나 접신학 또는 그러한 접신학의 가장 열렬한 두 제자가 아돌프 히틀러와 마가렛 생거였다는 사실에 대해 결코 들어 보지도 못하였다는 것은 오늘날 미국에서 작용하고 있는 마술적 세력들이 있다는 사실에 대해 미국인들이 알 수 있도록 허용되고 있지 않음을 명백하게 반추합니다.

 

Georgia Guidestones

죠지아의 지침석

 

점성주의(occult) 라는 주제에 대한 연구자 중의 한 사람으로서 저는 <루시스 트러스트> (Lucis Trust) 로부터 정기적으로 편지와 간행물들을 받아 봅니다.  오늘날의 루시스 트러스트란 20세기 초에 알리스 베일리(Alice Bailey)가 창립한 기관인 <루시퍼 출판사> (Lucifer Publishing Company) 의 현대적 연장 기관입니다.  알리스 베일리는 마담 블라바츠키의 제자였으며 1900년 초에서부터 1920년대 후반까지 "접신학회" (Theoscopical Society)에서 지명된 지도자였습니다.  "루시퍼"라는 이름이 매우 나쁜 의미를 사람들에게 풍기기 때문에 알리스 베일리는 자신의 단체인 "루시퍼 출판사"를 "루시스 트러스트"로 개명하였습니다.  하지만 그 단체의 성격과 신조는 언제나 동일하게 남아 있었습니다.  오늘날의 루시스 트러스트는 접신학이 미국인의 생활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선두 그룹들 중 하나입니다.  오늘날의 루시스 트러스트에 추진력을 주는 초자연적인 힘들은 분명히 여러 세대 전의 마담 블라브츠키와 아돌프 히틀러와 마가렛 생거에 추진력을 주었던 것과 동일한 암흑의 영의 세력들로부터 오고 있습니다.

 

루시스 트러스트의 간행물들은 "위계"로써 성립시키는 인간성에 대한 "계획" (The Plan) 을 정기적으로 언급합니다.  그러한 계획의 일부는 죠지아주 엘버톤에 있는 미국의 스톤헨지인 엄청난 석조기둥들, "죠지아 지침석들" (The Georgia Guidestones) 에 각인되어 있습니다.(13)

 

점성주의와 인구조절 논제들에 관한 충분한 토론은 이 짧은 글의 영역을 넘는 것입니다.  그러한 주제들에 관한 충분한 문헌들은 곧 간행될 저의 저서 "아무도 감히 그것을 인종학살이라고 부르지 못하고 있다.(None Dare Call It Genocide)"  이 시점에서 인구 삭감과 인종학살을 공공연하게 옹호하는 사람들이 표현하는 관점들의 몇 가지 실례들을 제시하겠습니다.   

 

국립공원 서비스(National Park Service)의 생물학 연구자인 데이비드 그레이버(David Graber)는 1989년 10월 22일 <로스 앤젤레스 타임즈 북 리뷰 섹션> (Los Angeles Times Book Review Section) 에서 다음과 같이 말하고 있습니다.

 

http://upload.wikimedia.org/wikipedia/en/2/28/Georgia_Guidestones.jpg

죠지아의 지침석

 

"인간의 행복과 분명히 인간의 생식력이란 야생의 건강한 지구만큼 중요하지는 않다.  나는 인간이란 자연의 일부임을 떠올리게끔 하는 사회 과학자들이 있음을 알고 있다.  그러나 그것은 사실이 아니다 … 우리는 우리 자신과 지구 때문에 몸살을 앓고 있다 … 호모 사피엔스들이 자연과 재결합하겠다는 결정을 [자발적으로] 내리기 전까지 우리 중 일부는 풍미하는 바로 그 바이러스[에이즈 바이러스라고 생각됨-역자주]에 희망을 걸 수밖에 없다."(14)

 

미카엘 폭스(Michael Fox)는 그가 미국 인간학회 (The Humane Society of the United States) 부회장이었을 당시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인간이란 지구상에서 가장 위험하고 파멸적이며 이기적이고 비윤리적인 동물이다."(15)

 

국제적인 엘리트 기구인 로마 클럽 평의회에서 발행한 <첫 번째 지구 혁명> (The First Global Revolution) 에서 저자들은 다음과 같이 쓰고 있습니다.

"우리를 단결케 하는 새로운 적을 정탐하던 중 우리는 공해와 지구 온난화의 위협과 식수 부족과 기근 같은 것들이 바로 그러한 적들이라는 사실에 생각이 모아졌다.  [그리고] 이 모든 위험들은 인간들의 개입으로써 초래된다 … 실제적인 적이란 그렇다면 바로 인간 자체이다."(16)

 

1994년 4월 5일 로스 앤젤레스 타임즈는 코넬 대학교수 데이비드 피멘텔가 미국 과학진흥 연합 (American Association for the Advancement of Science) 에서 연설한 말을 인용하고 있습니다.  그는 다음과 같이 말하였습니다.

"전세계 총 인구는 현재의 5억 6천만이 아닌 2억 이하가 되어야만 한다."

 

유네스코 쿠리어(UNESCO Courier) 1991년 11월호에서 자끄 꼬스또(Jacques Couteau)는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사람들이 지구를 망치는 것은 일종의 인구학의 기능이다.  그것은 발달 정도에 상응한다.  한 사람의 미국인은 20명의 방글라데시인들 이상으로 지구에 짐을 지우고 있다 … 이는 말하기 씁쓸한 내용들이다.  전세계 인구를 안정화시키기 위해서 우리는 매일 350,000명의 사람들을 제거시켜야만 한다.  그것은 가공할 만한 이야기가 되겠지만 아예 말하지 않는 것보다는 낫다."(17)

 

버틀란트 럿셀(Bertrand Russell)은 자신의 저서 "사회에 대한 과학의 영향(The Impact of Science on Society)"에서 다음과 같이 쓰고 있습니다.

"현재 전세계 인구는 증가하고 있다 … 여태껏 전쟁이란 이러한 증가에 별 큰 영향을 주지 못해 왔다 … 인구 조절만이 인구가 증가하지 못하도록 하는 유일한 방법이라는 의미가 아니다.  다른 방법들도 있다 … 만일 전세계적으로 흑사병이 한 세대에 한 번씩만 퍼진다면 생존자들은 전세계가 가득 차지 않으면서 자유로이 자녀를 출산해낼 수 있다 … 문제의 상황이란 다소 불쾌한 것일 수 있다.  그러나 그것이 어떻다는 말인가?  마음이 고고한 사람들은 실제로 고통에 특별히 다른 이들의 고통에 무관심하다."(18)

 

뉴 저지주 티넥 (Teaneck) 의 인구삭감협회 (Negative Population Growth Inc.) 는 최근에 그들의 광범위한 목표를 언급하고 있는 편지를 돌렸습니다.

"미국에 대한 우리의 목표란 1950년에 가졌던 인구 1억 5,000만 이하가 되어야 한다고 믿는다.  전세계적인 우리의 목표는 20억 이하가 되어야 한다는 것이다.  그것은 금세기의 전환기 직후의 크기이다."(19)

 

국제연합이 지원하는 연구 그룹 (UNEP) 인 지구 계측 보고서 (Global Assessment Report) 제1상안(第1相案,Phase 1 Draft), 제 9항에서 저자들은 다름과 같이 제안하고 있는 어느 전문가를 인용하였습니다.

"현대 북 아메리카인의 물질 생활 기준에서 산업화된 세계 사회에 대한 이성적인 평가란 10억이 될 것이다.  더욱 근검한 유럽 생활 기준에서는 20억에서 30억 정도가 가능할 것이다."(20)

 

뉴 에이지 영향의 파급

 

죠지아의 지침석

 

1996년 가을 샌 프란치스꼬에서 열린 고르바체프 회의에서 있었던 원탁 그룹 토의 상에서 뉴 에이지 저술가이자 철학가인 의사 샘 킨(Dr. Sam Keen)은 종교 단체들이 인구 폭발에 대한 일차적 책임이 있다는데 강력한 동의가 있었다고 언급하였습니다.  그는 다음과 같이 계속해서 언급하였습니다.

"우리는 성(性)과 인공피임과 낙태와 인구 조절의 가치에 대하여 보다 명료하게 이야기해야만 한다.  생태학적 위기란 간단히 말해 인구 위기이기 때문이다.  인구를 90% 삭감시키기만 해 보라.  엄청난 생태학적 손상을 초래하기에 충분한 인간들이 남아 있지 않을 것이다."

 

킨씨의 언급은 대부분 뉴 에이지에 고착하고 있는 사람들, 사회주의자, 국제주의자들과 점성주의자로 이루어진 운집한 청중들의 박수를 받았습니다.  현대 세계의 주도적인 점성주의자들의 많은 수는 샌 프란치스꼬에서 열렸던 그 모임에 참석하였습니다.  그 모임은 구 소련 케이지비 (KGB) 의장이었으며 러시아의 전임 대통령이었던 미하일 고르바체프가 구성한 자리였습니다.(21)

 

죠지아 지침석들에서 발견한 메시지란 무엇일까요?  "지침"의 계획이란 무엇일까요?  만일 점성주의 문헌을 읽는다면 당신은 곧 오늘날 루시퍼를 숭배하는 사람들이 자신들의 행동과 전세계적인 일들을 지도할 ’위계’를 언급하고 있음을 발견할 것입니다.  누가 그러한 위계를 차지하고 있는 것일까요?  루시퍼 출판사에서 개명한 루시스 트러스트는 최근 자신의 지지자들에게 다음과 같이 언급하고 있는 편지를 보내왔습니다.  

"영적인 위계는 열두 영적인 축제 기간의 분명한 사용을 명시한다.  우리는 위계의 임원들과 협력하여 그들이 신적인 계획을 전세계 도처에 걸쳐 선의와 영적인 열정을 갖은 사람들의 주의를 끌 수 있도록 한다.  인간에 대한 위계의, 그리고 위계에 대한 인간의 영적인 접근이라는 아이디어는 어떻게 영적인 에너지들이 인간 관계를 밝혀주고 고취시켜줄 12가지 동물 표시[12간지]를 통하여 흘러 들어오는지에 대한 이해와 명상의 근저에 있는 일차적인 원리이다."(22)

 

고대 드루이드들은 점성술 종교의 일원들이었습니다 영국의 스톤헨지에 있는 원형 돌기둥들은 점성술적입니다.  그리고 엘버톤에 있는 미국의 스톤헨지에 새겨져 있는 메시지 연시 점성술적입니다.  요꼬 오노(Yoko Ono)는 점성주의에 심취하였던 존 레논의 미망인입니다.  요꼬 오노는 죠지아 지석들의 메시지에 헌정한 세가지 운동에 대한 음악을 작곡했습니다.  그녀의 언급은 최근에 다음과 같이 인용되고 있습니다.

 

"나는 사람들이 그 돌들에 대해서 알기를 원한다 … 우리는 우리 자신들을 파괴시키고 지구가 더 이상 존재하지 않을 그러한 세상을 향하여 전진하고 있다 … 지금은 이 나라에 있는 모든 아름다운 것들에 대하여 우리 자신을 재확신시키기에 좋은 시기이다.  죠지아의 돌들은 그것을 상징하고 있다."(23)

 

엘버톤에 있는 드루이드 같은 거대한 돌기둥에 새겨져 있는 현대의 인간에 대한 메시지란 무엇일까요?  "지침들"의

첫 번째는 다음과 같이 씌여 있습니다.

"자연과의 영원한 균형을 위해 500,000,000 이하로 인간을 유지시켜라.  이는 전체적인 인종이 자연과 영구적인 균형을 갖는 최고 수준을 의미한다."

 

악명높은 투스키기(Tuskegee) 연구

 

미국의 근대사에서 우리는 점성술적 인구 조절 옹호가들의 영향을 보아 왔습니다.  현재 그 영향력을 투스키기 연구만큼 더 잘 위시하고 있는 것은 없습니다.  그것은 과학적 연구 프로그램으로서 미국 공중 보건 서비스국(U.S. Public Health Service)에서 1932년에 소집한 400명의 매독 감염 흑인 남성들에 대한 연구였습니다.  참가자들은 모두 자신들의 감여 치료를 위한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그러나 연구는 그들의 질병을 치료했던 것이 아니었고 모든 약들을 철회시켰습니다.  흑인 남성들은 치료 수단을 얻지 못하도록 적극적으로 저지당하였고 그들의 몸과 아내와 자녀들의 몸은 조직적으로 그 질병에 의해 파괴당하였습니다.

 

나찌 스타일의 연구를 행한 악한 사람들은 과학자들은 치료하지 않은 매독이 인간의 몸에서 어떻게 진행하는가를 배울 필요가 있다는 주장으로써 자신들의 만행을 정당화시켰습니다.  1932년부터 1972년까지의 기간에서 인종학살적인 투스키기 연구는 지속되었습니다.  1972년 결국 한 신문이 그러한 이야기를 대중들에게 알리는 용기를 내었고 투스키기 연구는 결국 종결되었습니다.  그 때까지 원래의 400명의 흑인 남성들 중 125명만이 생존하였습니다.

 

그러한 인간에 대한 끔직한 실험이 종결된지 24년이 흐른 바로 지금까지 그러한 만행을 저지른 범죄자들 중 한 사람도 기소 당하거나 범죄에 대한 형을 선고받지 않았습니다.  1932년으로 거슬러 올라가서 투스키기 연구가 시작하였을 때 마가렛 생거의 생각은 이미 미국의 의사들과 과학자들의 마음을 감염시키기 시작하고 있었습니다.  마가렛 생거의 도덕성에 대한 의식에 의한다면 "인간 잡초"들에 대한 실험은 "과학"이라는 이름 아래 충분히 정당화될 수 있었던 것입니다.  그러한 실험이 만일 백인 남성들을 대상으로 실행되었더라면 과연 그것이 미국에서 용납될 수 있었다고 솔직하게 믿으십니까?(24)

 

전세계 인구를 삭감시키는 또 다른 훨씬 더 효과적인 방법이 환경주의자들과 인구조절 고착자들에 의해 1960년대 초에 창안되었습니다.  그들은 모기와 말라리아 조절을 위한 디디티(DDT) 사용을 금지시키기로 결정하였는데 그것은 그러한 살충제가 인간의 생명을 구하는 데 극도로 효과적임을 발견한 후였습니다.

 

로마 클럽 회장인 알렉산더 킹(Alexander King)은 다음과 같이 쓰고 있습니다.

"나 자신의 의구심이란 디디티가 처음 소개되었을 때부터였다.  2년만에 가이아나에서 그 약은 말라리아를 거의 모두 박멸시켜 버렸다.  그래서 디디티에 대하여 그 이면에 고민하고 있는 나의 주요 갈등이란 그것은 인구 문제를 엄청나게 부가시킬 것이라는 사실이다."(25)

 

1970년 국립 과학 아카데미 (National Academy of Science) 는 자신들의 책 "생명 과학(Life Sciences)"에서 다음과 같이 언급하고 있습니다.

"20년 남짓한 시기동안 디디티는 말라리아로 인한 죽음으로부터 5억명의 생명을 건져내었다."

 

인구조절 옹호가들에게 있어 인간생명에 대한 이러한 무책임한 보호는 비논리적인 것이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더 이상의 살충제 사용을 불법화시켜 버렸습니다.  1971년까지의 모든 신뢰할만한 과학적 데이터는 디디티가 인간과 동물 모두에게 완벽하게 안전함을 지속적으로 위시하여 왔었습니다.  진정으로 디디티는 인간에게 알려진 가장 안전한 살충제였습니다.  더군다나 그것은 비싸지 않았고 벌레가 옮기는 질병들의 확산을 조절하는데 있어 제3세계에서 광범위하게 활용될 수 있었습니다.  따라서 인구 조절 고착자들은 환경을 보호한다는 명목으로서 디디티 사용을 금지하도록 조작하였습니다.

 

여러분들은 아마도 디디티가 알 껍질을 연화시킴으로써 자연과의 균형과 먹이사슬에 간섭하여 인간을 위기에 빠뜨린다는 급조된 주장을 하고 있는 이야기들을 읽어 보신 적이 있을 것입니다.  진실이란, 그러한 이야기들은 날조된 것이었고 인간의 생명을 구하는 살충제의 더 이상의 사용을 막아 버리도록 면밀하게 조정한 프로그램의 단순한 일부분이었다는 사실입니다.  만일 여러분들이 디디티에 반대하는 속임수적인 캠페인에 관한 진실을 더 알고자 하신다면 의사 고어돈 에드워즈(Dr. J. Gordon Edwards)와 저와의 인터뷰 오디오 테이프를 주문하시기를 권고해 드립니다.  의사 에드워즈는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생물학자로서 1960년대에 환경주의자들과 인구조절 고착자들이 비중을 두었던 더 이상의 디디티 사용 금지 선전에 대한 반격전을 이끌었던 분이십니다.  여러분들은 의사 에드워즈의 뛰어난 논문 "침묵의 봄과 그 결과들을 기억하면서(Remebering Silent Spring and its Consequences)" 역시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윌리암 루커스하우스(William Ruckelshaus)는 환경 보호기금(Environmental Defense Fund)의 만년 임원이었고 환경보존협회(EPA) 부장이었습니다.  그는 환경보존협회 의장의 권고에도 불구하고 1972년 디디티에 대한 더 이상의 사용을 불법화시켰습니다.  환경보존협회는 살충제 사용에 관한 6개월에 걸친 증언을 들어왔던 조사 위원회였고 디디티가 완벽하게 안전하다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루커스하우스가 더 이상의 디디티 사용을 불법화하였을 때 그는 제 삼세계 국가들에서 살고 있는 수억의 무기력한 인간 생명들에 대한 사형 선고에 서명한 것이었습니다.  그러나 어두움으로써 충전받고 있는 자들에게 수억의 인간 생명의 손실이란 상대적으로 별로 중요한 것이 아니었습니다.

 

그의 뛰어난 논문 "침묵의 봄과 그 결과들을 기억하면서"에서 고어돈 에드워즈 교수는 환경 보호기금의 창설자인 빅토르 얀콘(Victor Yanconne)의 연설문을 인용하였습니다.  연설에서 얀콘씨는 디디티에 대한 주요한 반대자들 중 하나인 의사 차알스 우스터(Dr. Charles Wusrter)에게 디디티 사용의 금지로써 실질적으로 더 맹독성을 지닌 살충제들을 더 많 사용하게 될 것이 아니냐는 질문을 했던 기자에게 들었던 이야기를 언급하였습니다.  의사 우스터는 다음과 같이 답변했다고 보고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어쨌다는 것인가?  인간이란 모든 문제들의 원인이다.  우리는 너무 많은 인간을 갖고 있다.  우리는 인간의 일부를 제거해야할 필요가 있고 이것은 그 어떠한 방법들보다도 좋은 방법이다."  

 

동일한 기자로부터 "의사 선생님, [그러한 맹독성 살충제들이] 단 몇몇 새들의 손실과 더불어 인간들을 죽이는 것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의사 우스터는 다음과 같이 답변하였다고 보고되고 있습니다.

"실제적으로 그것은 별로 많은 차이점을 갖지 못한다.  오르가노 포스페이트 (organo phosphate) 는 국소적으로 작용하여 단지 농부들만을 죽일 것이며 그들의 대부분은 멕시코인들과 니그로들일 것이기 때문이다."(26)

 

디디티가 불법화된 이래로 지난 25년동안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죽어갔을까요?  만일 1970년도에 디디티로서 구할 수 있었던 인구가 20년동안 5억명이었다는 국립 과학 아카데미의 계측이 옳았다면 인구 조절 옹호자들이 디디티에 대한 불법화 입장을 계승한 이래로 우리는 지난 25년동안 아마도 6억명의 인간 생명을 잃었던 것입니다.(27)

 

낙태와 유방암과 인구조절간의 관계성

 

오늘날 미국에서 조장되고 있는 인구조절 프로그램의 또다른 예를 제시하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의사들은 최근에 여성들에서의 유방암의 극적인 증가에 대한 염려를 표명하여 왔습니다.

 

미국 내와 국외에서 발행된 18종의 과학 연구가 분명하게도 제1기 낙태와 유방암과의 직접적이 연관성을 제시하고 있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그러한 정보를 미국 내에 알리려는 모든 노력들은 지속적으로 낙태와 인구 조절을 선호하는 자들에 의해 저지당하여 왔습니다.  1996년 가을 제1기 낙태와 유방암과의 연관성에 대하여 연구한 23편의 다른 과학 연구들에 대한 메타-분석을 다루고 있는 새로운 과학 연구가 영국 의학 저널(British medical journal)에 간행되었습니다.

 

그 연구는 제1기 낙태를 했던 여성들에서 유방암 발생율이 더 높아짐을 명백하게 지시하였습니다.  그러한 간행 내용에 대한 응답으로 미국 의학협회(AMA)와 미국 암협회(ACS)낙태/인구조절 옹호자들은 연합하여 그러한 연구 저자의 결론을 공격하면서 그러한 정보가 미국 의사들에게 흘러 들어가지 않도록 저지하는 모든 노력을 위한 불명예스러운 연합 전선을 펼쳤습니다.  위에 언급한 모든 단체들은 의사들이 여성들이 제1기 낙태를 하였을 때 직면하게 될 위험을 경고하려는 노력에 지속적으로 반대합니다.  미국에서는 모든 수술 처치들을 수행하기 전에 "[충분한] 조언을 받은 동의(advised consent)"를 [환자로부터] 받아야만 합니다.  그러나 낙태만은 그렇게 하지 않고 있는 것입니다.

 

미국 의학협회와 미국 암협회와 죽음 우선(pro-death) 로비 그룹들은 여성들이 태어나지 않은 아기를 파괴함으로써 유발당하는 위험에 대해 조언받지 않아야 한다고 주장하기를 멈추지 않습니다.  왜 그러한 불일치가 있는 것일까요?  현대 미국의 낙태 정책은 인구를 삭감하기 위해 절대적으로 필요한 것입니다.  그것이 어린 아이들이 부모에게 알리거나 동의를 받지 않고서도 학교로부터 낙태 집행소로 직행할 수 있는 이유입니다.  하지만 동일한 아이는 부모의 동의 없이는 아스피린 하나도 복용할 수 없는 것입니다.  그 모든 것들은 인구조절과 관련이 있습니다.(28)

 

오늘날 러시아에서의 인구조절

 

인구조절에 대한 또다른 극적인 실례는 남성의 장수에 대하여 "구" 소련에서 벌어지고 있는 비극입니다.  러시아 남성의 평균 수명은 지난 수십년 동안 급격히 떨어졌습니다.  미국인의 평균 수명은 74-78세이고 일본인의 평균 수명은 78세입니다.  그러나 러시아 남성의 평균 수명은 1970년대의 68세로부터 1985년 63.8세, 1995년 57.7세로 격감하였습니다.  만일 현재 추세가 지속된다면 러시아 남성의 평균 수명은 금세기의 전환기가 되었을 때 53세까지도 격감할 수 있다는 계산을 합니다.  여러분들은 실제로 이러한 깜짝 놀랄만한 수명의 격감이 단순히 "우발적 사고" 때문에 일어난다고 생각하십니까?  이러한 극적인 격감의 진실한 원인에 대해서는 제가 앞으로 간행할 저서 "아무도 감히 그것을 인종학살이라고 부르지 못하고 있다.(None Dare Call It Genocide)"에서 자세하게 말씀드릴 것입니다.(29)

 

아프리카에서의 대량학살극

 

미국의 그리스도교인들에 대하여 그리 멀지 않은 미래에 어떠한 것들이 놓여 있는지 떠올리기 위해서는 1994년 4월과 7월 사이에 르완다의 그리스도교인들에게 일어난 사건들에 대하여 실제적으로 알아야 합니다.

 

1990년대 초에 정부령에 의해 그리스도교인 투치족들이 무장해제당한 다음 후투족이 이끄는 군대가 조직적으로 아무런 방어력도 없는 그리스도교인들을 대량학살하기 시작했습니다.  1994년 4월에 시작한 대량학살은 1994년 7월까지 멈추지 않았습니다.  탄환보다도 마쳇[아프리카인들이 사용하는 칼 이름 - 역자주]을 사용하여 후투 군대는 조직적으로 수만명을 도륙함으로써 무기력한 그리스도교인들 안에 비참한 공포와 두려움 상태를 창출해 낼 수 있었습니다.  국제연합(UN)은 즉각적으로 르완다에서 일어나는 인종학살에 관한 청문회를 소집하였습니다.  하지만 [당시] 유엔 주재 미국 대사인 마들린 알브라이트(Madeline Albright)는 주변 아프리카 국가들은 "시민 전쟁이 종료"될 때까지는 어떠한 개입도 허용해서는 안된다고 힘주어 주장하였습니다.  실제로 물론 그곳에는 어떠한 시민 전쟁도 없었습니다.  살륙당한 사람들은 자신을 방어할 아무런 무기도 없었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단순히 대량 도륙 문제일 뿐이었습니다.

 

주변 국가들에 의한 개입을 저지한 데 이어 마들린 알브라이트는 또한 "인종학살"이라는 단어 사용을 사용해서는 안되며 르완다에 주둔하고 있는 국제연합 군대들도 개입해서는 안된다고 주장했습니다.  그 후 3개월동안 50만에서 75만 사이의 그리스도교인들이 체계적으로 찢겨지고 바수어졌으며 난자당하여 죽었고 도륙당하였습니다.  수만의 그리스도교인들은 자신들의 교회에서 살해당하였습니다.  수만의 피살자들은 자신의 병원과 학교에서 죽임당하였습니다.  몇 가지 상황들에서 르완다에 주둔하고 있던 국제연합군들은 무기력한 그리스도교인들을 실제적으로 후투 군인들의 감호아래 넘겨 주었습니다.  그들은 자신들이 책임졌던 아우성치는 사람들이 조각조각 살해당하는 동안 수수방관하고만 있었습니다.

 

1994년 7월 후반의 살륙이 끝나갈 무렵에 미국 정부는 후투인 도륙자들에게 수백만 달러의 외국 원조를 제공하였습니다.  이상하게도 미국 언론은 도륙 당했던 거의 모든 사람들이 그리스도교인들이었다는 사실에 대해서는 침묵하였고 주변 아프리카 국가들의 개입을 막으려 노력한 데 대한 일차적인 책임은 미국 정부의 정책에 있었습니다.(30)

 

현대의 "맬더시안들[1766년부터 1834년까지 살았던 영국의 정치 경제학자로서 인구조절을 주장하였던 맬더스(Malthus)를 추종하는 사람들 - 역자주]"에 의한 전세계적으로 투입되고 있는 문자 그대로 수십 가지 인구조절 프로그램들의 실례들이 있습니다.  그들은 전세계 인구를 극적으로 격감시키려는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미국이 재정 보조하여 온 전세계적인 낙태 프로그램의 결과로서 10억 이상의 인간 생명들이 제거 당하였음을 계산합니다.  게다가 우리는 에이즈 유행병의 파멸적인 영향을 보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그 질병은 아시아와 아프리카 모두에서 많은 지역들의 인구를 격감시키기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점성술적인 인구 조절가들의 영향 때문에 에이즈 바이러스 유행병을 논리적으로 제시하려는 모든 노력들이 전세계적으로 저지당하여 왔습니다.  다른 질환들에서 사용하고 있는 입증된 공중 보건 방법들을 활용하기보다도 인구 조절 옹호자들은 쾌락만능주의적인 성교육과 콘돔 살포 조장을 멈추지 않았습니다.  1996년 6월 존 에프 케네디 특별 군사 센터 학교 (John F. Kennedy Special Warfare Center and School) 간행물인 "특별 군사" (Special Warfare) 지의 논제는 다음과 같이 주목하였습니다.

 

"즉각적인 미래는 민간 사안 (Civil Affairs) 단위들에 대한 또 다른 용기를 잃게 하는 도전들을 제시하고 있다.  복잡한 사회적 문화적 이유들 때문에 에이즈는 자이레와 우간다, 케냐, 잠비아, 그리고 여타의 아프리카 국가들의 군인들과 민간인들에 이미 감염시켰다.  이들 또는 다른 국가들에서 정부는 다음 10-15년 동안 놀랄 정도로 빠른 속도로 붕괴해 나갈 것이다.  만일 그러한 에이즈가 놀랄만한 속도로 퍼지고 있는 다른 지역들에서 반복된다면 시민 규정은 북 아프리카와 중도, 인도, 남 아시아 일부분에서 빛을 바랜다거나 붕괴될 수도 있다."(31)

 

인간의 동정이란 시기 지난 것이고 세계의 열등한 인간들은 죽거나 또는 적극적으로 제거당하도록 허용되어야 한다고 순직하게 믿고 있는, 오늘날 전세계적으로 점성술에서 에너지를 얻고 있는 수만의 사람들이 실제로 있다는 사실을 확신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저는 본 논고를 영국의 성직자 토마스 로버트 맬더스(Thomas Robert Malthus, 1766-1834)의 글을 인용함으로써 결론짓고자 합니다.  "인구 원리에 관한 에세이" (An Essay on the Principle of Population) 에서 맬더스는 다음과 같이 쓰고 있습니다.

 

"성인들의 죽음으로써 방들을 채우지 않으려면, 인구를 바라는 수준으로 유지하는 데 요구되는 바를 넘어서 모든 태어나는 어린이들이 필수적으로 사라져야만 한다 … 따라서 … 우리는 어리석고도 허망한 노력 대신, 이러한 사망율을 창출해 내는 본질적 조작을 촉진시켜야만 한다."(32)

 

저는 개인적으로 하느님께서 당신께서 다시 오시기 전까지 우리들 각자가 이러한 세계문제에 개입하기를 바라신다고 믿고 있습니다.  또한 저는 모든 인간 생명은 신성함을 믿습니다.  우리는 그리스도교인들이 인간성이 ㅤㅆㅓㄲ지 않도록 하는 "세상의 빛과 소금"이 되어야 한다고 듣고 있습니다.  하느님의 지구의 거주자들의 생명을 보호하기 위해 그리스도교 교회가 오늘날 하고 있는 바란 무엇입니까?  여러분들이 어둠의 세력들의 표적이 되고 있는 생명들을 보호하기 위해 하고 있는 일은 과연 무엇입니까?  오늘날 에이즈 유행병은 아프리카와 아시아 비공산권 국가들의 인구를 줄이기 시작하고 있지 않습니까?  여러분들은 무엇을 할 수 있을까요?

 

① 르완다의 그리스도교인들을 도륙한 이야기를 하고 있는 피터 해몬드(Peter Hammond)와의 인터뷰를 주문하여 들어 보십시오.

② 죠지아 지석들과 "지침들"의 계획에 대한 정보를 담고 있는 인구조절에 관한 4개의 테이프를 주문하십시오  여러분들은 저의 정보들을 가능한 한 광범위하게 복사하거나 배포할 수 있는 허가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③ 지역 정치 단체들에 개입하십시오.  라디오 토크라든지 교회에서 친구들에게 이러한 사안들에 대하여 발언하십시오.  여러분들이 구하는 생명은 여러분이 사랑하는 사람이 될 수도 있고 … 여러분 자신일 수도 있습니다.

④ 끝으로 우리 주님께서 개입하셔서 하느님께서 우리 나라에 대한 지도력을 되찾으실 수 있도록 기도하십시오.

에페소서 6:12의 성 바오로의 말씀을 항상 기억하십시오.

"우리가 대항해서 싸워야 할 원수들은 인간이 아니라 권세와 세력의 악신들과 암흑세계의 지배자들과 하늘의 악령들입니다."

 

인용문헌

(1) Copies of the material obtained in Elberton, Georgia on the Georgia Guidestones, and a four-audio-tape set on "Population Control" are available from Radio Liberty: P.O. Box 13, Santa Cruz, CA, 95063.

(2) Bartlett’s Familiar Quotations : Fifteenth Edition : Little, Brown, and Company : p.824.

(3) Killer Angel : George Grant : Reformer Press : p. 105 : available from Radio Liberty : P.O. Box 13, Santa Cruz, CA, 95063.

(4) ibid: page 65.

(5) ibid p.65, 71-72, 92: see also Pivot of Civilization : Sanger : New York : Brentano’s pp. 101, 108, 123.

(6) Woman’s Body, Woman’s Right : Linda Gordon : New York : Penguin Press : p.204 : see also : Killer Angel : p.64.

(7) Woman’s Body, Woman’s Right : p.332 : see also Killer Angel : p.73.

(8) Killer Angel : p.74 : see also : Woman’s Body, Woman’s Right : Linda Gordon : New York : Penguin Press : pp.229-334.

(9) Woman’s Body, Woman’s Right : pp.229-334 : see also Killer Angel : p.73.

(10) Killer Angel : p.104.

(11) Killer Angel : p.90 : see also the Dark Side of Freemasonry : Decker : Huntington House : p.71 : equationg Satan with the "white deity" : see also : The Hidden Dangers of the Rainbow : Cumbey : Huntington House : available from Radio Liberty.

(12) Warrant for Genocide : Cohn : Harper and Rowe : 1966 : p.15.

(13) Killer Angel : op cited : p.90 : see also : Hitler and the New Age : Rosio : Huntington House : Available from Radio Liberty. P.O. Box 13, Santa Cruz, CA, 95063 : see also the Radio Liberty interview with Aaron Zellman : see also The Pagan Agenda : tape series available from Radio Liberty : See also The Aquarian Conspiracy by Marylin Ferguson : see also The Hidden Dangers of the Rainbow : Constance Combey : available from Radio Liberty.

(14) Los Angeles Times : Book Review Section : October 22, 1989 : p.9.

(15) Animal Rights : A New Species of Egalitarianism : The Intellectual Activist : September 14, 1983 : p.3 : Also quoted in The War on the West : William Perry Pendley : Henry Regnery : p.15.

(16) The First Global Revolution : Club of Rome, Alexander King and Bertrand Schneider, 1991 : Pantheon Books, New York, p.115.

(17) The Population Controllers : New American Magazine : June 27, 1994 : p.7.

(18) The Impact of Science on Society : Bertrand Russell : 1953 : ⅹⅴ.

(19) Material is available from Radio Liberty, P.O. Box 13, Santa Cruz, CA, 95063.

(20) The World Conservative Union : Rue Mauverney 28, CH-1196 Gland, Switzerland.

(21) Copies of the text of Dr. Keen’s remarks are available from Radio Liberty.

(22) A copy of the letter quoted from The Lucis Trust is available form Radio Liberty for researchers.

(23) Quotations from Yoko Ono was found on the web site : http:www.odysee.net%7Ericjoly/geostone.htlm#francisco.  Copies available from Radio Liberty for Researchers.

(24) AIDS and the Doctors of Death : Aries Rising Press : Los Angeles : pp.168-170.

(25) Remembering Silent Spring and its Consequences : J. Gordon Edwards : a monograph : p.7 : available from Radio Liberty, or from Dr. Edwards at San Jose State University in San Jose, CA.

(26) Reported by Chairman John Rarick : House Hearing on the Federal Pesticide Control Act of 1971, pp.266-267, in Serial No 92-A : quoted in a treatise by Dr. J. Gordon Edwards : A taped interview with Dr. Edwards is available from Radio Liberty, as is his treatise : see also Environmental Overkill : Dixy Lee Ray : Regnery : p.77.

(27) Environmental Overkill : op cited : pp.76-77 and 192 : see also my 2-hour interview with Dr. Dixy Lee Ray : see also Dr. Edwards’ treatise on DDT, available from Radio Liberty.

(28) Strong Abortion-Breast Cancer Link Revealed : Washington Times : October 12, 1996 : A1.

(29) Russia Strives to Reverse Population Shrinkage : Washington Times : September 22, 1996 : p. A8.

(30) An audio-taped interview with Peter Hammond of Front Line Ministries is available from Radio Liberty : also see Holocaust in Rwanda : Peter Hammond : available from In Touch Mission Int’l (ITMI), P.O. Box 28240, Tempe, AZ, 85285.

(31) Special Warfare : May 1996 : PB 80-96-2 : Special Operations and LIC in the 21st Century : The Joint Strategic Perspective : Brian Sullivan : p.2.

(32) Killer Angel : op cited : pp. 50-51.

http://www.holocaust-history.org

 

 
YouTube Link

출처 : 분별하라 (MYSTERY, BABYLON THE GREAT)
글쓴이 : 모래시계 원글보기
메모 :

'세상분별 > 세상-세계정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돈을 움켜쥔 검은 손의 실체   (0) 2010.08.30
신세계 질서의 정의  (0) 2010.08.30
당신은 이제 안속는다.(3)  (0) 2010.08.19
캐롤라진박사의 증언  (0) 2010.08.19
당신은 속았다.(2)  (0) 2010.08.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