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교관련/카톨릭-바벨론

[스크랩] 카톨릭과 기독교가 같은 종교입니까?

by 디클레어 2010. 1. 13.

카톨릭과 기독교가 판이하게 다른데 미사와 예배는 비슷한 것으로 많은 사람들이 착각하고 있습니다. 그들의 십자가 인식, 죄사함에 대한 인식은 개신교의 그것과 판이하게 다릅니다. 그런 카톨릭이 살며시 기독교와 같은 종교인것처럼 기독교를 아우르려 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소위 에큐메니칼입니다.

 

기독교와 카톨릭은 별개의 종교입니다!

 

1) 마리아의 평생동정:

  기독교인들중 누가 믿습니까? 마리아는 예수님 외에 야고보, 요세, 시몬, 유다, 그리고 딸들을 낳았습니다! 성경을 읽으십시오( 마13:55, 막 6:3, 15:40, 47, 16:1, 룩 24:10, 행 1:14)

 

2) 마리아의 무염시태

  기독교인들중 누가 믿습니까? 마리아는 죄가 없이 태어났다고요? 농담도 심하십니다!

“모든 사람이 죄를 범하였으매 하나님의 영광에 이르지 못하더니” (롬3:23) 마리아는 여기에 예외라고 쓰였습니까?

 

3) 마리아 몽소승천

사도요한은 마리아보다 오래 살았음이 분명합니다. 요한은 그것을 한번도 언급한 적이 없습니다!

요한 복음에도, 요한 일서, 요한 2서, 요한 3서에도, 요한 계시록에도 없습니다!

 

4) 마리아를 하나님의 어머니로 기독교인들 중 누가 부릅니까?

    전능하신 하나님은 마리아의 아들이다.

마리아가 전능하신 하나님 태어나게 했다 ?

성부 하나님의 어머니가 마리아입니까? 아니면,

성부하나님은 하나님이 아닙니까?

성령 하나님의 어머니입니까? 성령 하나님은 하나님이 아닙니까?

마리아는 성자 하나님 예수께서 천지를 창조하실 때 어디에서 잠자고 있었습니까?

 

5) 마리아상을 우상이 아니라고 어느 기독교인이 변명합니까?

혹시 오늘날 마리아 우상은 침례요한의 목을 베게 한 헤로디아의 얼굴 모양이 아닌지 어떻게 압니까? 오늘날 마리아 우상의 얼굴이 이세벨(아합의 마누라)의 얼굴이 아니라고 누가 증명할 수 있습니까?

아무 얼굴이라도 정해놓기만 하면 마리아 얼굴 됩니까? 만능얼굴이로군요?

  

6) 마리아는 교회의 어머니?

교회의 어머니가 있습니까?

바울은 사라를 우리의 어머니라 불렀는데( 갈 4:26) 바울이 틀렸습니까?

 

7) 마리아에의 기도

카톨릭은 죽은 여인 마리아에게 기도합니다. 성경은 기도할 때 하나님 아버지께 기도하라고 가르칩니다( 마 6:6) 그런데도 카톨릭은 마리아에게 기도합니다. 지구상에는 13억 카톨릭이 있다고 합니다. 그들이 전세계에서 기도하면 마리아는 어떻게 모든 기도를 받을 수 있을까요? 마리아는 세계 어느 곳에든지 있습니까? 그것은 하나님만이 그러하실 수 있는 전재하심( OMni-Presence) 과 전지하심(OMni-Science)이 있을 때 가능하지 않겠습니까? 아프리카, 브라질, 아르헨, 캐나다, 미국, 이탈리아, 한국, 필리핀, 등 수백만 장소에서 마리아에게 기도하면 마리아가 어떻게 그 기도를 받겠습니까? 어느새 신이 되었나요? 아참! 카톨릭은 마리아를 여신으로 섬기고 있구만요! 그런데 성경에는 마리아가 예수님도 찾지 못해 근심하며 사흘을 보냈네요?( 룩 2:45-8). 어느새 마리아의 능력이 폭발했습니까? 오직 카톨릭들의 머리속에서만이지요!

 마리아는 바쁘다 바빠!!

 

8) 교황제도?

 너희 모두는 형제들이니라( 마 23:8)

 베드로는 자신을 장로라고 부르는 것 보셨습니까? ( 벧전 5:1)

오늘날 교황은 우상제사장들의 두목 아닙니까?

여기 교황이 우상에게 관씌우는 모습을 보십시오!

http://www.aloha.net/%7Emikesch/crown.htm

 

9) 연옥설

십자가 상의 한 강도는 곧바로 낙원에 갔습니다! 룩 23:43

연옥에서 몇 천억년 지내야 빠져나올 수 있을까요? 당신은 지금 앞서서 연옥에 들어가 고통받고 있는 수십억, 수백억의 카톨릭을 위해 기도하고 있습니까?

예수 그리스도의 피흘리심과 죽으심이 모든 죄값을 지불했다고 믿는 그리스도인들은 곧바로 낙원에 갑니다!

지구상의 수십억 카톨릭 교인들은 십자가상의 강도만큼의 믿음도 없습니까? 그 강도는 곧바로 낙원에 갔는데, 카톨릭 교인들은 기약없는 세월을 연옥에서 보내야 합니까? 불구덩이 연옥에서 얼마나 긴세월을 보내야 합니까? 후손들의 기도와 자선 행위가 하나님의 기준에 받아들여지려면 어느 정도 되어야 하겠습니까?

 

10) 의무적 독신사제제

감독은 한 아내의 남편이어야 하고 (딤전 3장1-7)- 이 말씀은 안믿는가? 한 아내의 남편( 디도서 1:6)은 어떻습니까? 어떻게 결혼하지 않고 자녀들을 잘 다스릴 수 있나요? (딤전 3:4)

 

11) 카톨릭 밖에는 구원이 없다

요즈음에는 작전상 후퇴로 이것을 강력히 주장하지 않고 슬며시 접어놓음.

 아마도 “ 카톨릭 안에는 구원이 없다” 를 잘못 표현한 말 아니겠습니까?

 

12) 베드로를 초대 교황님으로

어느 기독교인이 믿나요?

베드로 전서 5장1 너희중의 장로들을 내가 권하노니 나는 함께 장로된 자요 그리스도의 고난들의 증인이며, 장차 나타날 영광에의 참여자라.

 

13) 교황을 Holy Father (거룩하신 아버지)

 우리의 Holy Father는 한 분 하나님이십니다.

카톨릭은 애비가 둘 씩입니까?

 

14) 임종도유:

임종할 때 기름바르면 천국간다?

   어떤이는 죽은 이후에도 시체의 온기가 남아 있으면 기름바르면 천국간다고 합니다.

체온이 몇 도까지 내려갈 때까지 기름을 바르면 됩니까?

 

15) 화체설 :

사제가 기도하면 떡이 살이되고 포도주가 피가 된다

카톨릭 사제들은 마술사들입니까?

성찬은 농사지은 것에 대해 감사입니까? 농경신 새턴을 숭배하시는군요!

예수님의 피는 인간들이 마시라고 흘린 것이 아니라, 하나님이 보시고 그것을 근거로 죄값을 지불한 것으로 선언하시도록 흘려진 것이며 인간은 피를 마시면 안됩니다(레 17:10-14)

피를 마시고 살을 먹는다는 주장은 바빌론의 식인제사장들이 하던 습관 아니었습니까?

 

16) 미사 :

모든 죄가 용서된 것이 아니므로 사제가 매주 기도하여야 사해진다.

예수 그리스도의 피흘리심과 죽으심이 모든 죄를 사함받게 하신 사실을 부인합니까? ( 히 10:17-19)

끝없이 죄를 용서해달라고 기도하면서 이미 그 모든 죄가 십자가에서 사해진 것은 선포하지 않는 종교! 예수님의 십자가 대속의 영원성을 부정하는 종교!

           

17) 유아세례 :

갓난아이가 믿음없어도, 신앙고백없어도 세례시킨다. 온전히 믿는 사람만 침례받을 수 있지요?(행 8:37)

유아세례에 반대하는 것은 어린이를 사랑하지 않는 것이다?

안믿는 사람들을 대량으로 기독교안으로 끌어들이기 위한 사탄의 고등 전술!

 

18) 조상제사 :

조상공경하는 것이니까 제사드려도 된다? 카톨릭은 아주 편리한 종교! 카톨릭 믿으면 죄를 계속 즐길 수 있습니다. 술도 담배도 마음껏!

조상 몇대까지 제사지내야 합니까? 우리 조상 끝에는 아담까지 있습니다. 아담을 위해서도 제사지냅니까? 아니면 아메바가 조상이라 믿어서 아메바를 위해 제사지냅니까?

 

19) 신부는 아버지이다:

마태 23:8-11은 안믿는다?

신부 벼슬은 성경 어디에 나옵니까?

 

20) 우상 만드는 것은 구약에서 언약궤랑 만든 것과 같으니까 괜찮다?

   마리아 우상의 정확한 칫수와 모습은 어떻게 하라고

성경에 기록되었나요?

   왜냐하면 언약궤와 성막은 정확한 칫수와 재료가 언급되어 있으니까!출 25:1-31:18)

그 우상 파는 가게에서 많이 사면 깎아줍니까? 우리 하나님은 할인 안됩니다!

 

21) 죄는 성직자인 사제에게 고백해야 한다.

(하나님께 직접하면 안됩니까?)요한 일서 1:8-9

이 정도만 틀려도 다른 종교 아닌가요?

 

22) 카톨릭 교회는 베드로위에 세워졌다?

카톨릭은 마태 16:18을 잘못 해석하여 자기네 교회가 베드로 위에 세워졌다고 주장합니다. 베드로 자신은 그런 말 한적도 없습니다.

 

그러나 기독교는 이 구절을 예수 그리스도위에 교회가 세워진 것으로 해석합니다. 베드로가 고백한 내용이 바로 예수 그리스도를 가리키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기독교인들은 교회가 예수 그리스도위에 세워졌음을 믿습니다. 그러므로 결론은 다음과 같습니다.

 

카톨릭은 썩어질 인간과 인간들의 전승위에 세워졌습니다.

기독교는 영원하신 생명, 생명의 빛으로 오신 예수 그리스도위에 세워졌습니다.

카톨릭은 마리아 숭배교, 우상 숭배교에 불과합니다.우상숭배자들은 지옥불에 던지워집니다( 계 21:8, 20:14)

 

23) 카톨릭은 수백만 혹은 수천만 기독교인들을 고문하고 살육했습니다.

그들은 종교재판소를 설치하여 고문하고 죽였으며 성경읽기를 금지했으며( 1229년), 십자군 원정에서 무수히 많은 그리스도인들을 이단으로 몰아 죽였으며, 카톨릭의 공의회들은 기독교인들을 핍박하기 위하여 열렸습니다.

앞으로도 카톨릭은 기독교인들을 핍박하는 중심체가 될 것이며, 적그리스도는 교황으로 옵니다. 침례교의 역사는 바로 이들 카톨릭에 당한 핍박의 역사입니다.

 

http://www.exposingchristianity.com/Inquisition.html

 

기독교와 카톨릭을 동일시하는 것은 피해자와 가해자를 동일시 하는 오류입니다.

 

23) 교황청은 예루살렘으로 옮겨질 것입니다.

왜냐하면 멸망의 가증스런 것이 거룩한 곳에 서기 위하여( 마 24:15), 하나님의 성전에 앉아 신으로 행세하는 때(살후 2:3-11)가 올것이기 때문입니다. 교황청을 바티칸에서 예루살렘으로 옮기는 것은 오슬로협정에서 충분히 논의되고 공감되고 양해되었으며 다만 비준 동의안 제출시기를 저울질 하고 있을 뿐입니다.

 

24) 카톨릭에서 하나님과 예수 그리스도는 수많은 신들중의 일부에 불과합니다.

 천주교는  성인 통공을 믿습니다!

천주교는 천명 이상의 성인들에게 전세계에서 기도합니다. 그 천여명 이상의 성인들은 그들에게 신이 되어 있습니다. 왜요? 그들 또한 전세계 어디에서나 무슨 제목이나 무슨 의문에 대해서도 기도하면 받아준다고 믿기 때문입니다. 그 성인들은 세계 어디서나 기도를 받을 수 있도록 교황청이 성인으로 선언해놓았습니다.( 그러면 신이 됩니다!) 삼위일체는 수많은 신들 중의 일부에 불과합니다! 그들 중에 으뜸은 마리아입니다!

 

카톨릭에서 예수 그리스도를 믿는다고 하는 것은 포장용 장식에 불과합니다!

 이제 그 거짓 가르침에서 나오십시오! ( 계18:4)

 

25) 기독교 진리는 매우 간단하고도 평이하며 심오합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피흘리심과 죽으심이 당신의 과거의 죄, 미래의 죄 모든 죄들을 사함받도록 값을 지불했습니다. 이제 당신은 그것을 인정하고 믿으시기만 하면 천국에 가는 특권을 부여받았습니다. 예수 그리스도를 믿으면 성령께서 당신을 모든 진리 가운데로 인도하실 것입니다.

하나님이 세상을 이토록 사랑하사 그분의 독생자를 주셨으니 누구든지 이분 믿으면 멸망하지 않고 영원생명 얻으리로다! (요한 3:16)

출처 : Shekinah Korea
글쓴이 : 하토브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