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분별/세상-세계정부

[스크랩] 번역 -전 일루미나티 고위 멤버 존토드의 증언 / 1~3 편

by 디클레어 2010. 4. 28.

 

http://www.kt70.com/~jamesjpn/articles/john_todd_and_the_illuminati.htm

 

John Todd

 

다음은 1978년 가을 톰베리 박사가 Elkton Maryland Baptist Church 에 담임목사로 있을때 한 존 토드의

증언 입니다.

여기 당신의 흥미를 좀더 끌수 있는 존토드의 증언을 인용합니다.

 

-필립 로쓰차일드는 일루미나티를 통하여 세계를 어떻게 조종하는지를 모든 악마숭배자들에게 설명할 1100페이지에 달하는 책을 그의 정부중에 하나인 에인란드(ayn rand)에게 지시합니다.

바로 아틀라스 쉬러그드- Atlas Shrugged (By Ayn Rand)입니다.

그책에 있는 것들중에 하나가 지금 전 미국의 신문 첫면에 일어나고 있습니다.

사실 그녀는 그책의 3분의 1을 어떻게 석유가격을 올리고 그리고 나서 석유지대를 파괴하고

또 완전히 석탄산업을 폐쇄하는지를 묘사하고 있습니다.

또한 어떻게 곡물공장들을 파괴할지 어떻게 열차를 탈선시킬지를 묘사했습니다.

그들의 단하나의 목적은 비록 지금은 견뎌낼정도로 강하지만 전세계의 통화를 파괴할때까지

그들의 회사를 파산시키고 파괴하는 것입니다.

 

존 토드의 일루미나티와 마법 경험의 증언

 

시작하기전 제가 말하고 싶은것 한가지는 이 것을 할때 주안에서 몇 형제 자매들이 마음속에

두려움을 확실히 가지는것 같습니다. 하지만 마음속에 두려움을 가질 이유가 없습니다.

우리가 적에대해 이야기 할때마다 크리스챤들은 화가나 싸우기 보다는 다소 두려워 합니다.

따라서 만일 여러분이 이것이 끝났을때 마음속에 두려움을 가지게 된다면 기도실로 들어가거나

주님과 혼자있을 수 있는 장소로 가서 주님과 문제를 이야기 하시기 바랍니다.

 

악마에 관해서 두려워할게 없습니다. 그는 2,000년 전에 이미 패하였고 그가 2,000년전에 패하였기 때문에

제가 지금 여기 있는것입니다. 

제가 구원받았을때 저를 가장 화나게 한것은 이미 2,000년전에 패배한 자를 어릴적 부터 20년이 넘게

섬기고 있었다는 사실이었습니다.

제 생각에 제가 그를 섬긴 단 하나의 이유는 제가 구원 받을 때 까지 그의 실체를 깨닫지 못했다는 겁니다.

구원은 저를 깨닫게 하였습니다.

 

형제 톰 베리목사님이 오늘 아침 악마가 하나님의 사람들과 세상사람들의 눈을 가리고 있다는 설교를 한것처럼 사실입니다 ,바로 악마는 그렇게 할수 있습니다. 저는 약 20년 동안 제사장으로 고위 제사장으로 그를

섬겼습니다. 그리고 그후 그랜드 드루이드-Grand Druid-로서 수천의 사람들이 제 밑에서 그를 섬겼고

결코 저는 제가 누굴 섬기고 있는지를 깨닫지 못했습니다.

 

마법에서 제가 배운것은 많습니다. 그것이 무엇인지는 말하지 않겠습니다만 , 저는 많은 것을 배웠고

마법의 기준 가르침으로서 많은것을 가르쳤습니다.

견습기간이나 우리가 아우터코트-Outer Court-라고 부르는 기간에는 한가지를 하라는 지시를 받으며

이유를 그들에게 묻지 않습니다. 만일 왜 그것들을 해야하는지를 물으면 그들은 당신이 건방지다고

말합니다. 그리고 묻지 않아야 합니다. 왜냐하면 대부분 그들도 모르기 때문입니다.

 

 

저는 결코 왜 내가 지금 하는것을 하고 있는지 , 왜 내가 가르치는 것을 가르치고 있는지를 알지 못했습니다.

그들은 일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그것들을 한겁니다. 제가 구원받은 이후 저는 왜 그들이 그런 일을

하는지를 알았습니다. 그리고 만일 그것을 안다면 다시는 나온 그곳으로 되돌아 갈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오늘밤 아주 급히 ...그렇게 급히 될수는 없겠지만 노력할겁니다...증언을 할것이고 그리고 나서 질문과

대답으로 들어가고자 합니다.

 

저는 어렵게 배우는 과정을 거쳤고 5년후 제가 말하는 것은 저에게 일상적인 것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들이 듣기에는 경악스러운 것입니다. 그리고 제 이야기가 끝났을때 크리스챤들에게는

많은것이 생소할겁니다. 여러분들 대부분은 기독교가정에서 자랐고 심지어 세상사람들이라 할지라도

제가 빠져있던 것은 그리 친숙한게 아닙니다. 따라서 제가 말하는 이것은 저에게 일상이었습니다.

 

 바로 이것이 우리가 약물과 주술로 성공적으로 마교를 이끌수 있던 이유이고 이 때문에 여러해동안

그들이 빠져있던 것과 경험한것 그리고 그들이 본것을 마치 미친것처럼 크리스챤들에게 이야기 하는

겁니다. 그리고 나서 저는 그들과 같이 갑니다 . 그리고 말합니다 ...오 오 물론이죠 . 듣고 있습니다.

저도 거기 있었어요, 저도 똑같은걸 압니다, 그리고 거기에 앉을 것이고 들을거고 그들은 제가 믿는 것이

아주 뛰어나다는걸 발견합니다...왜냐하면 저도 이미 같은걸 경험했기 때문입니다.

......to be continued..

 

1편에서 계속

 http://www.kt70.com/~jamesjpn/articles/john_todd_and_the_illuminati.htm

 

John Todd

 

따라서 저는 그들이 귀신이나 공중에 떠다니는 것을 봤다거나 글자로 사람들의 행동을 조종하는 점술판에

응답을 받았다는것에 놀라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제가 거기 있었고 그런것을 알기 때문이죠 그리고 동시에

현재의 저와 비교해 볼때 그들이 얼마나 약한지를 압니다.

 

그들이 올해의 모임을 가지려고 했을때 우리는 쎄인트폴에 갔었습니다,그들은 그모임을 취소했습니다.

그들은 지금 워싱턴디씨에서 모임을 가지고 있습니다. 오늘이 마지막날 밤 입니다.

그리고 거기서 신문들의 첫페이지 속에 있습니다. 미국의 크리스챤들은 말합니다,

악마숭배자들(마녀)들이 조직화 되어 있다는걸 우리가 정말 믿기를 기대하지는 않지요?

아닙니다, 그들은 상하원 의원들이고 고위 악마숭배자들은 회의에 모두 있습니다.

그들은 조직화되어 있지 않습니다, 전혀!!

 

여하튼 우리는 거기에 갔습니다. 그리고 많은 악마숭배자들이 저에게 다가와 왜  내가 크리스챤이 되었는지를

물었습니다. 보세요 악마숭배자들은 크리스챤들은 가장 사악한 존재들이든지 아니면 세상에서 가장 멍청한 사람들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왜 내가 크리스챤이 되었는지를 알고 싶어 했습니다. 저는 대답했습니다....그 이유는 내가 악마숭배자(마녀)였을때 보다 더 강력하기 때문이죠라고 ...그게 진짜이유는 아니지만 그들이 이해할수 있는 말로 한겁니다. 그리고 그들은 그들이 느끼는 감정을 제가 안다는걸 파악할수 없었습니다.

 

제가 악마숭배(마법)에 있을때에는 구원받던날 밤까지 기독교에 대해 전혀 생각해 보지 않았습니다.

기독교가 해답이고 예수그리스도가 해답이란걸 전혀 한번도 생각해 보지 않았습니다.

적어도 가장 위험한 것이던지 아니면 멍청한 것으로 생각했습니다.  악마숭배에 가장 위험하다고

생각했습니다.

무슨말인지 속히 설명하자면

저는 콜린스(collins)라 불리는 가문 출신입니다. 그들중 얼마가 대서양을 건너 영국에서 이곳에 왔고

남북전쟁 이전 토드(Todd)로 바꿨습니다. 모든 콜린스가문이  토드가문 이라거나

또는  저의 Todd 가문이라는이 야기는 아닙니다.

하지만 이 가문이 미국에 악마숭배(마법)을 가져왔습니다.

 

얼마전날 밤 저는 필라델피아에 있었습니다. 그리고 대체 문제가 무엇인가를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거기를 떠난후 신문은 저에 대한 거대한 캠페인을 결정했습니다. 그리고 제가 증언에서 말한

많은것들은 그들이 검토해본 결과 그렇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웃기는 겁니다. 우리가 검토해 봤지만

오늘밤 제가 언급하는 많은 것들과 같이 여전히 사실입니다.

우리는 심지어 악마숭배(마법)가 시작된 메사추세츠 살렘 외곽에 갔고 악마숭배의 우두머리인 저의 조상 프랜시스 콜린스의 이름을 따서 지은 악마숭배자(마녀)들이 도착한 만(灣)을 확인하기까지 했습니다.그리고 신문은 그러한 장소는 존재하지 않는다고 했습니다. 여전히 존재합니다 . 우리는 지도를 봤고 여전히거기에 있습니다. 그들이 어디까지 할지 전혀 알수 없습니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무시하도록 혼동을 주고 있다고 저는 추측합니다. 사람들이 이러한 상황까지도 이해를 할 시기는 모르겠습니다만 여하튼 저는 콜린스 가문 출신입니다.

 

여러분에게 살렘에서는 그어떤 악마숭배자(마녀)도  처형되지 않았다는걸 상기시켜 드립니다.

칙출판사(Chick Publications)에서 곧 책이 나올겁니다. 한 매춘부를 제외하고 기독교인은 모두 처형 당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재판에 회부되었고 배심원단과 콜린스가 고용한 하수인인 목사에의해 유죄 판결을 받았습니다. 콜린스는 교회를 세웠고 배심원단은 모두 콜린스교회 소속이었습니다.

말할 필요도 없이 그들은 크리스챤이 아닌 악마숭배자(마녀)들이었습니다.

우리는 거기에 다시가서 조사를 했습니다.

여러분이 너무 혼동해 하실것 같아 빨리 하자면 물론 저는 여러분이 고등학교 역사시간에 배운걸 이미 무너뜨렸습니다.

 

그건 제 습관이고 이 밤이 가기전 더많은걸 저는 무너뜨릴것입니다.

저는 어릴때 마법연습을 시작했습니다. 8살때 첫 주문을 걸었습니다. 그리고 사제직에 대해  공부했습니다 그리고 13살때 내가 자란 오하이오 콜럼버스에 있는 악마숭배자들의 모임에 가입하라는 요구를 받습니다. 그리고 14살때 가입합니다.

계속....

 

 

2편에서 계속

  John Todd

계속하기전에 제가 덧붙이고 싶은것은 예배가 끝났을때 여기 참석한 프리메이슨들과 기꺼이 대화할 것이고  저의 마법에 대한 설명을 일일히 글자 그대로 행동 그대로 여러분의 것과 비교 할것입니다.

변화없이 동일합니다 그리고 여러분과 그문제를 토론하는것이 기쁩니다.

 

그후 18살때 저는 고위 제사장이 됩니다. 이것은 제가 다소 지배적인 위치의 마법목사가 되게 합니다.

마법에서는 교회와는 좀 다릅니다만 오직 목사만 만나고 한달에 한번 만납니다.

신도들은 그안에  누가있는지 조차 모릅니다. 그들은 단지 그들의 특별한 제사장에게 가서 부탁할뿐입니다

혼자만 가야 합니다.하지만 저는 18살에 고위 제사장이 됩니다.

 

이로인해 저는 미군 복무를 징집면제받게 됩니다. 왜냐하면 모든 마법형제교파들은 미국내에서 세금면제 교회들로 인식 되기때문에 그들의 목사들은 군에 복무할 필요가 없습니다.저는 4-D 위치에 있었습니다. 하지만 당시 우리 많은 사람들은 이것은 마법을 서로다른  군기지에서 시작할 중요한 기회라고 생각해 우리는 어쩃든 입대하게 됩니다 1968년 입니다.

 

1970년 제대하게 되었을때 미국과 유럽의 모든 군기지에서 4가지 주요 종파 예배에서 마법모임이 있게 됩니다.그리고 아주 빠르게 성장합니다. 저는 베트남에 근무했으나 돌아가 다시 6년 징집이 되어

6년 복무기간중 30일을 근무하고 당시 독일로 갑니다. 그리고 이때까지 마법이 침례교나 캐톨릭과 같은 종교가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마법이외에 그 어떤것이 있다는 것을 깨닫지 못했습니다. 그리고 대부분의 마법이 있는 곳이 그렇습니다 저는 그때 남신과여신의 하느님을 매우 독실하게 믿었고 저의 모든 생애 동안 그렇게 교육받고 자랐습니다. 저는 초자연적 능력을 믿었고 그것이 제가 믿는 전부였습니다.

 

그래서 독일에 있을때 어느날밤 마약을 하고 술을 엄청 먹은후 슈트트가르트의 도심 한복판에서

한 장교와 총격이 벌어졌고 장교가 죽었습니다. 군대는 장교를 쏘는 것을 엄격하게 금지했는데

그들은 그것을 좋아하지 않았습니다 따라서 저는 독방에 감금이 되었고 거기서 미국의 캔자스의

레번워쓰 연방 교도소로의 이송을 기다리게 되었습니다.

 

우리는 이미 판사에게 나에게 30년형을 내리려면 취소하라는 유죄답변서를 제출했지만 그는

우리를 비웃고 그것을 찢어 버렸습니다. 따라서 저는 앞에 닥칠것을 확신하고 그대로 있었습니다.

그리고 며칠 앞서 저와 함께 있던 한사람에 의해 한 소동이 감방에서 일어나고 이로인해 제가

처해있던 곤경에서 전화로 미국으로 귀환하라는 메시지를 받고 풀려납니다.

 

그래서 저는 슈트트가르트에서 마법모임을 시작할 시간을 가질수 없었고 설명할 방법이 없었습니다.

그사람이 로스엔젤리스로 수신자부담 전화를 저의 양어머니에게 걸어 저의 곤경을 말했습니다.

저는 그에게 어머니에게 배심원단에 주문을 걸어 제가 아주 좋은 사람이라는 주문을 걸것을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건 제가 그들이 하리라고 생각한 모든것 이었습니다. 저는 여러번 이러한 주문이 작용하는걸 보았고 최근에도 여러번 법정에서 작용하는걸 봤습니다. 하지만 실제로 일어나리라는 기대는 하지 않았습니다. 그사람이 전화한후 약 3일후에 저의 감방문이 열렸습니다.

그리고 상원의원 한명과 하원의원 한명과 몇 장군들이 서있었고 명예제대가  주어졌습니다.

내가 왜 제대되는지 이유없는 명예제대였습니다.

그것은 만기제대와 같은 명예제대였고, 계급과 복무성적도 주어졌고,심지어 저의 일급 비밀 보안도 삭제된 제대였습니다.

 

저의 군법회의 기록도 파기되었고 저의 군파일은 일급비밀로 대체되어 누구도 들여다 볼수 없게 되었다는걸들었습니다. 그리고 그게 끝이었습니다.

상원의원과 하원의원이 떠나고 저는 포트 딕스(Ft. Dix)로 갔고 나머지 제 서류와 물건들을 가지고

오하이오 콜럼버스로 향했습니다 ,머리를 긁적거리면서 그 어떤 주문이길래 상하원의원이 주문의 요청을 실행하도록 훌륭하게 작용했는지 의아해 하면서 말이지요.

 

저는 여전히 어떻게 된건지 알지못했고 오하이오에 도착하고 다시 거기 도착한 날 묻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그들이 저를 만나기를 기다리고 있다고 들었고  2천 달라의 용돈과 함께 뉴욕 케네디 공항까지의  퍼스트 클래스 편도 티켓 봉투를 주었습니다. 그리고 다음편 비행기를 타게 되었고 그들은 내가 간다고 전화를 했습니다. 그들이 누군가를 알고 싶다는것외에는 아주 좋았습니다. 그들은 제가 도착하면 알게 될것이라고 말했고 저는 비행기를 타고 이륙해 공항에 내렸고 누군가 나를 만가기를 기다릴것이라는확신을 했습니다.

 

한사람 -제가 책을 읽고 이때까지 가장 위대한 남자 마법사중에 하나로 생각하였고 그와 함께 하면서 그로부터 더 많은 마법에 대해 배울수 있었다는데 대해 영광스럽게 생각한 한사람의 이름을 밝힙니다.

상세히 설명해서 지난 일요일밤 필라델피아에서 저는 그의 직업을 밝혔습니다. 신문에서 그가 근무한것으로 여겨진 대학교 -그 대학은 부정했지만- 그것을 말한 신문을 제외하고 그와 제가 당시 함께한 그의 직업도 밝힙니다. 심지어 제가 그와 대학에서 한 강의실에 앉아 있었다는게 재미지 않습니까 . 그들은 이런것을 숨길 방법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마법을 위한 그의 대학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의 이름은 닥터 레이몬드 버클랜드 입니다. 당시 그는 콜롬비아대학교의 인류학 학부의 대표였습니다. 지금 콜럼비아 대학은 그가 결코 있지 않았다고 말하기를 좋아 합니다.....

 

 

4편 계속....

 

 

출처:http://blog.daum.net/hitto

 

 

출처 : 분별하라 (MYSTERY, BABYLON THE GREAT)
글쓴이 : 모래시계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