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계시록관련

앞으로 일어날 일들

by 디클레어 2020. 5. 26.

코로나19와 계시의 관계는 어찌 되는 것인가? 

지금까지 묵상을 해 본 바로는 이 사태에 대해서 주님께서 특별히 주신 말씀은 없는 것으로 보인다. 왜냐하면 아직 대환란이라고 할 수 있는 후 삼년반, 마흔 두달의 낌새는 느껴지지 않기 때문이다.

 

다만 이런한 일들이 앞으로 전 3년반, 한때와 두때와 반때인 계시록9장 다섯째 나팔에 황충으로 기록되어 있는 배도자들이 드러나는 때가 가까워지고 있는 것은 아닌가 주의깊게 살펴보고 있을 뿐이다.

 

후삼년반 시작 한 달전에 적그리스도는 출현할 것이고 그와 동시에 빌라델비아교회인 14만4천명은 들림받아 시온산으로 가게 될 것이다.

 

그리고 그 한 달후에 이 땅에는 이전에도 없었고 이후에도 없을 대환란이 시작됨과 동시에  2억명의 주님의 자녀들이 목숨을 잃을 것이며, 3년반 기간내내 또 2억명의 자녀들이 주님을 위해 피를 흘릴 것이다.

 

모두 4억명의 성도들이 순교할 것이며 그들은 주님 재림 하시기 45일전에 승천하여 하늘의 잔치에 참여하게 될 것이다.

 

그 기간이 끝나고 45일간 이땅의 사탄에게 경배한 악인들에게 주님의 분노의 대접이 쏟아질 것이며, 끝나고 주님재림하실때 그 분과 맞서 싸울 악한 무리들이 하늘(공중)에서 아마겟돈전쟁을 위해 집결할 것이나 주님의 말씀으로 모두 스러질 것이며 그들의 몸은 땅에 떨어져 독수리들의 밥이 될 것이다.

 

이후에 심판이 이루어지고 이 땅은 주님께서 만드셨던 태초의 시절로 돌아가, 목숨으로 주를 배신하지 않은  주의 성도들이 왕들이 되어 천년간 이 땅을 통치할 것이다.

 

그 천년간은 주님께 택함받은 왕들이 홍익인간이념을 가지고  다스림으로 온 땅이 태평성대를 이룰 것이며, 사람의 수는 바다모래같이 그리고 하늘의 별과 같이 많아지고 그 인생들의 나이도 나무처럼 오래 사는 건강하고 즐거운 시대가 될 것이다.

 

천년이 끝나고 악의 무리가 다시 한번 주님의 명령을 받고 사는 땅을 침범할 것이나 이 곡과 마곡전쟁도 주님의 분노로 악인들은 모두 스러지고 말 것이다.

 

마지막 백보좌심판으로 인생들은 영원한 생명과 또 영원한 형벌로 나누어 질 것이며, 생명을 가진 자들은 새로 창조하실 새 하늘과 새 땅에서 다함이 없이 행복하게 살아갈 것이며, 형벌에 떨어지는 자들 또한 끝이 없는 고통으로 신음할 것이다.

 

이 때를 기다리는 자들에게 복이 있음을 아나니 아버지 어서 오시옵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