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매일마다 방문하여 새로운 소식을 접하는 Health Ranger 형(동생일지도)의 사이트에 올라온 글을 번역해 보았습니다.
원문: http://www.naturalnews.com/029698_censorship_FDA.html
FDA censorship of nutritional science threatens health of all Americans
유방암이 걱정되세요? 부모로부터 “유방암을 일으킬 수 있는 유전자”를 상속받았다 하더라도 사실상 유방암을 100% 예방할 수 있는 세 가지 영양소가 있습니다. 관절염 때문에 고생하신다고요? 관절염 증상을 없애버릴 수 있는 네 가지 영양소를 섭취하면 만사 OK입니다. 혹시 당뇨병이라도 걸리실까 봐 걱정되세요? 지금 당장 구할 수 있는 다섯 가지의 영양소를 섭취하시면 됩니다. 하루에 몇 푼 들지도 않아요.
제가 방금 얘기한 것들은 시작에 불과합니다…
이 세상에 존재하는 거의 대부분의 질병에 대처할 수 있는 자연 치료법이 이미 존재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FDA는 여러분들이 이 사실을 알게 되는 것을 원치 않는 모양입니다. 그래서 여러분들이 이런 사실들을 접할 수 없도록, 자연적으로 질병을 치료할 수 있는 영양소에 대한 객관적이고 과학적인 정보를 차단하기 시작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제가 최근에 제작한 짧은 동영상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naturalnews.tv/v.asp?v=544BD1D89A151956D37B2A70A55F4BA1
얼마 전 체리 엑기스를 판매하는 미국의 한 건강식품 업체가 자사의 홈페이지에 “체리가 관절염에 효능이 있다”는 내용의 정부 연구결과를 링크로 걸었다가 FDA로부터 “당장 링크를 삭제하지 않으면 법적 대응을 하겠다”는 협박 메일을 받았다고 합니다.
http://www.naturalnews.com/019366.html
FDA는 호두를 판매하는 업체들도 가만 놔두지 않고 있습니다. 심장에 좋다는 과학적인 연구 결과가 이미 발표되었음에도 불구하고, “호두는 승인되지 않은 약”이라는 핑계를 대며 진실을 은폐하고 있는 중입니다.
http://www.lef.org/featured-articles/FDA-Says-Walnuts-Are-Illegal-Drugs.htm
호두를 판매하는 Diamonds Foods사는 얼마 전 자사의 홈페이지에 호두의 효능을 다루고 있는 과학적 연구결과 내용을 링크로 걸었습니다. 그리고 얼마 후, “호두는 약이다”라고 주장하는 FDA로부터 다음과 같은 어이 없는 내용의 경고를 받았습니다.
“내부적으로 검토를 해 본 결과, 귀사에서 판매하고 있는 호두 제품이 Federal Food, Drug and Cosmetic Act(the Act)와 관련 법령인 Title 21, Code of Federal Regulations(21 CFR)에 저촉되는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귀사에 홈페이지에 게시된 내용에 따르면 호두가 질병의 예방, 완화 및 치료에 효험이 있는 물질인 것으로 묘사되고 있는데, 그렇다면 이는 제약의 범위에 해당된다는 의미입니다. 따라서 귀사에서 판매하고 있는 호두 제품은 the Act의 section 201(g)(1)(B)에 의거, 제약으로 분류됩니다. 또한 section 201(p)에 의거, 안전하고 효과적이라는 입증을 하지도 못한, 신약이라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section 505(a)에 의거, 승인 없이는 미국 내에서 현재와 같은 식으로 호두의 효험을 홍보할 수 없습니다.”
다시 말해, FDA에 따르면 호두에 대한 진실을 얘기하면 범법자가 된다는 얘기입니다. 그리고 호두가 콜레스트롤 수치를 낮춰준다는 과학적인 연구 결과를 입에 대는 순간부터, 호두는 승인 받지 않은 약으로 둔갑하는 것입니다.
녹차, 석류 및 기타 슈퍼 푸드에 대해서 얘기할 때도 마찬가지입니다. 이런 음식들을 취급하면서 건강에 좋을 수 있다는 말 한마디로라도 하면 FDA로부터 위법 혐의로 협박을 받을 수도 있고, 총을 든 FDA 요원들의 습격까지도 각오해야 합니다.
하지만 이들의 말에 따르면 정크 푸드는 몸에 좋은가 봅니다.
건강식품을 이렇게 탄압하는 와중에도, 죽은 음식이나 다름 없는 정크 푸드에 대해서는 오히려 몸에 좋다고 인정하고 있습니다. Frito-Lay 포테이토 칩 포장지를 보면 “심장 건강에 좋다”고 쓰여 있습니다. 정말 어처구니가 없죠.
네, 그러니까 호두나 석류처럼 몸에 좋은 것으로 입증된 음식에 대해서는 함구해야 하고, 포테이토 칩 같은 가공식품은 FDA의 축복 하에 건강식품이라고 홍보를 해도 된다는 얘기입니다!
제 말 이해 하시겠어요? 그러니까, 진짜 음식은 몸에 나쁘지만, 정크 푸드는 몸에 좋다는 겁니다. FDA는 우리가 이렇게 생각하기를 바라고 있어요.
FDA는 국민 여러분들이 건강식품에 대한 진실을 알게 되기를 원치 않습니다. 자연식품, 건강 보조제, 슈퍼 푸드가 제공하는 혜택에 대해서는 여러분들의 귀를 틀어막고, 포테이토 칩과 같은 가공식품에 대해서는 몸에 좋다는 거짓 선전을 하고 다니는 것입니다.
그들의 목적이 뭘까요? 뻔하지 않나요? 여러분들이 만성적으로 계속 아파야 FDA의 상전들인 제약회사들이 떼돈을 벌 것 아니겠습니까?
그렇기 때문에 자연식품을 취급하는 업자들은 공식적으로 나온, 과학적인 연구 결과마저 인용할 수 없도록 하는 것입니다. 네, FDA는 영양학과 관련된 정보의 전파를 막고 있습니다.
녹차의 효능에 대해서도 언급하면 안 됩니다.
지난 2010년 8월 30일, FDA는 녹차 음료를 생산하며 녹차의 효능을 주장하는 업체들에게 경고장을 보냈습니다. “녹차와 비타민 C에 내재된 항산화제 200mg 함유!”라는 슬로건을 내 건 Canada Dry사도 마찬가지였습니다.
FDA는 협박장에서 “녹차와 비타민 C에 항산화 효과가 있다는 근거가 없다”고 얘기하고 있습니다.
http://www.google.com/hostednews/ap/article/ALeqM5gPahcLPBLnbdWEyGVIiV9P4en0FQD9I38FIO0
아니, 뭐라고요? 비타민 C가 항산화 작용을 하지 못한다고??? 이상하네요. FDA 청사의 벽만 봐도 비타민 C의 항산화 작용을 설명한 포스터들이 여기 저기 붙어있는데 말이죠. 하지만 FDA에게는 화학의 기본적인 법칙마저 무시할 수 있는 권한이 있나 봅니다. FDA가 손을 대면 물리학의 법칙도 효력을 중지하고, FDA의 입에서 나오는 말만 진실로 통하게 되는가 봅니다. 이들의 말에 따르면 항산화제라는 것은 존재하지도 않습니다. 그리고 비타민은 아무런 효과도 가지고 있지 않아요. 오로지 제약회사에서 만들어 내는 화학 물질만이 인체에 도움이 됩니다. 이게 바로 FDA의 세계에서 인정하는 법칙입니다.
영양학 분야의 지속적인 발전을 위해, FDA는 녹차가 콜레스트롤 수치를 낮추는 효능이 있다는 네 개의 연구 결과를 인용한 Lipton tea도 손을 봐 줬습니다. 웹 사이트에서 “거짓 정보”를 당장 삭제하고 Lipton tea가 질병을 “치료”할 수 있다는 주장을 거둬 들이라고 협박했습니다.
그런데 말이죠. 녹차고 진짜로 질병을 예방하고, FDA가 여러분들로부터 이 사실을 숨기고 싶은 것이라면 어쩌죠? 사실 녹차 말고도 수많은 식물 기반의 식품들이 질병을 예방하는 탁월한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FDA에 따르면, 이 세상에는 어떠한 종류의 질병도 예방할 수 있는 음식, 영양소, 보조제가 일체 존재하지 않습니다.
비타민 C는 괴혈병을 예방할 수 없으며, 비타민 D는 구루병을 예방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비타민 B3는 펠라그라를 예방할 수 없습니다. 비타민은 생물학적으로 아무 짝에도 쓸모가 없는 물질입니다. 하지만 제약회사들이 특허를 얻어낸 후에는 탁월한 효능을 가진, 값비싼 “치료약”으로 마술처럼 변신하게 됩니다.
FDA는 신선하고 가공되지 않은 음식이 건강에 전혀 도움이 되지 않는다고 얘기합니다. 그러니 그런 주장을 하는 업체들을 가만 놔둘 수 없는 것이죠. 하지만 FDA에 따르면 아침에 먹는 시리얼과 같은 가공식품은 질병을 예방합니다. 그래서 이런 가공식품들은 마음 놓고 효능을 홍보하게끔 합니다.
영양소, 자연식품, 건강보조제에 대한 과학을 통제하기 위한 FDA 계획의 일환입니다. 여러분들이 알면 안 되거든요.
FDA는 국민의 건강증진을 저해하는 공공의 적입니다.
국민들이 건강에 대한 지식을 많이 습득할수록 미국의 장기적인 생존력이 향상되기 때문에 FDA는 기를 써서 이를 막으려 하고 있습니다. FDA는 미국 최대의 적입니다. FDA는 이미 미국 국민들의 삶과 국가 경제에 크나큰 타격을 입히는 공을 세운 바 있습니다. 하지만 아직 준비단계에 불과합니다. 앞으로는 “거짓 정보”를 주장하는 행위를 “더욱 강력하게 단속”할 것이라고 합니다. 네, 사실은 건강에 대한 정보의 전파를 더욱 확실하게 통제하겠다는 얘기죠.
FDA의 정보 통제로 인해 미국인들은 더욱 무지에 빠지게 되고, 더욱 병들고, 더욱 가난해질 것입니다. FDA는 질병을 예방하고, 의료보험 부담을 절감하고, 수십억 달러에 이르는 불필요한 의료비 지출을 막을 수 있는 건강식품을 탄압함으로써 국가의 파탄에 부채질까지 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볼까요? 미국인들의 암 발병률을 단지 1%만 줄여도 어느 정도의 돈을 아낄 수 있는지 아십니까? National Institutes of Health의 자료에 따르면, 2008년에 미국에서 암 치료를 위해 든 돈이 약 2281억 달러라고 합니다. 1조 달러의 1/4에 가까운 수치입니다!
암의 발병률을 3/4 정도 줄일 수 있는 기적의 물질이 존재한다면 어찌 될까요? 매년 1710억 달러의 돈을 아낄 수 있습니다 (물론 수많은 생명도 구할 수 있겠죠).
좋은 소식 하나 들려줄까요? 그런 기적의 물질이 이미 있다는 사실입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안전하고, 지금 당장 구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미국 암 협회(American Cancer Society)에서는 절대 이 물질에 대해 얘기하지 않으며, FDA에서는 당연히 승인을 하지 않으며, 여러분들의 주치의들도 대부분 권고하지 않을 겁니다. 이 물질이 뭔지 궁금하시다고요? 다음 링크를 참조하세요:
http://www.naturalnews.com/021892.html
FDA의 음모를 막을 수 있는 방법
우선, Jonathan Emord씨의 Global Censorship of Health Information이라는 책을 추천합니다
http://www.amazon.com/gp/product/0982059531
이쪽 분야에서 최고의 전문성을 자랑하는 Jonathan Emord 변호사가 직접 쓴 책입니다.
그리고 현재 미국에 거주하고 계시다면, 비타민, 건강식품 및 보조제에 대한 정보를 통제하려는 FDA의 만행을 저지하기 위해 진행 중인 Free Speech about Science Act를 지원해 주세요. 자세한 내용은 다음 링크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http://www.naturalnews.com/028879_censorship_healing_foods.html
마지막으로, 국민들이 법정에서 FDA를 이기기 시작했다는 사실을 인식해 주시기 바랍니다. 최근에는 Alliance for Natural Health가 암 예방 효과를 가진 셀레니움을 통제하려는 FDA를 상대로 싸워 승소한 바 있습니다.
http://www.naturalnews.com/028929_FDA_health_claims.html
앞으로 더 많은 업체들이 FDA의 독재에 맞서 싸우고, 자연식품을 탄압하려는 이 조직의 음모를 분쇄하기 위해 나서야 합니다.
건강식품을 취급하는 업체들이 무턱대고 자사 제품의 효능을 홍보하라는 얘기가 아닙니다. 어디까지나 과학적으로 입증된 사실만을 얘기해야 한다는 점을 강조하고 싶습니다.
예를 들어, 체리가 관절염에 도움이 된다는 다섯 가지의 과학적인 연구 결과를 인용하고 있다면, 상품 표지에 “체리가 관절염에 도움이 된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습니다”는 식의 문구를 집어 넣어도 무방합니다. 물론 실제 자료를 가리키는 링크도 홈페이지에 게시해 놔야겠죠.
상식이 있는 사람이라면, 건강식품과 보조제에 이런 설명이 명시되는 것이 문제가 될 것이 없다고 생각할 것입니다. 하지만 FDA의 입장은, “식품과 건강보조제에는 건강에 좋음을 암시하는 어떤 문구도 표기되어서는 안 된다”는 것입니다. 과학적으로 입증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말입니다!
FDA는 어떠한 음식도, 허브도, 비타민도, 보조제도 인체에 좋은 영향을 미치지 못한다고 얘기하고 있습니다. 만약 좋은 영향이 있다면 4억 달러에 이르는 천문학적인 돈이 요구되는 각종 실험, 연구결과 등을 통해 FDA가 승인하는 약으로 변신하게 됩니다. 그리고 이런 약들은 처방을 통해서만 구할 수 있게 되죠.
얼마나 모순인지 감이 잡히세요? 마녀사냥 시대랑 같은 겁니다. 마녀로 의심되는 사람을 잡아서 물에 던지고, 수면에 뜨면 마녀로 판정합니다. 그리고 가라앉으면 마녀가 아닌 것으로 판정되지만, 그 사람은 익사해서 죽는 거죠.
FDA가 지금 건강식품을 대상으로 이 짓을 하고 있습니다. 효과가 없으면 괜찮아요. 그냥 쓸모 없는 물질로 분류되는 거죠. 하지만 효능이 있으면 약으로 둔갑하고, 승인을 받지 못한 불법적인 약이 되는 것이죠.
제가 지금 말 지어내는 게 아닙니다. 지금 FDA가 이 방식으로 일을 진행하고 있어요.
제약회사들이 제공하는 약의 “효능”을 밀어주고 건강식품 업계를 총체적으로 사기꾼으로 몰고 있는, 논리적인 함정입니다. 게다가 요즘에는 제약회사들의 사기 행각이 속속 드러나고 있지 않습니까?
제가 FDA와 관련해서 만든 짧은 동영상 함 보세요.
http://naturalnews.tv/v.asp?v=544BD1D89A151956D37B2A70A55F4BA1
이 동영상을 널리 퍼트려 주세요. 우리 모두 영양과 건강에 대한 지식을 소유할 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FDA가 우리를 영원히 무지의 늪에 가두어 둘 수는 없습니다. 여러분들의 도움으로 현재까지 미국에 수조 달러의 손실을 입히고 수백만의 생명을 앗아간 영양학의 무지를 몰아낼 수 있을 것입니다. [출처] [미국 소식] FDA와 검열...|작성자 윤민
'세상분별 > 건강-교육관련'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크랩] SBS스페셜 2부작 옥수수의 습격 1부 - 잃어버린 풀의 기억 (건강, 비만, 고혈압, 당뇨) (0) | 2010.10.17 |
---|---|
[스크랩] 당신의 건강을 파괴하는 GMO(유전자조작식품)! (0) | 2010.09.21 |
[스크랩] 이산화염소 (0) | 2010.09.06 |
[스크랩] 발포정 (0) | 2010.09.06 |
MMS는 무엇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과연 안전한가? (0) | 2010.09.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