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계시록관련/계시록풀이 연관 관련

[스크랩] 10뿔에 관해...

by 디클레어 2010. 5. 15.

세계정부(NWO)는 세계를 10지역으로 나눠서 지배를 하려고 합니다.

음모론을 아시는 분들은 많이 들으셨겠지만 혹시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올립니다.

 

다니엘서나 계시록에는 10뿔이 나옵니다. 이 10뿔은 10나라를 의미하는 것이구요.

 

사실 얼마전까지만 해도 그 10뿔이 유럽 10개국이라고해서 많은 사람들이 10개로 이루어지는 유럽국가중에 과연 10나라는 어느나라가 될 것인지 관심도 많았고, 추측해보는 일도 재미가 있었습니다마는 결국 유럽 10개국은 아닌것으로 드러났습니다.

 

그렇게 주장하셨던 분들은 애고 쪽팔려 얼굴을 못들고 다니고 있습니다.ㅋㅋ 물론 저도 그런 사람중에 한명이었습니다. 애고  ㅡ.ㅡ

 

그런데 지금으로 부터 얼마전에 이  자료를 발견했습니다.  사실 여부를 떠나서 저는 많이 흥분하였습니다.

 

아 이것이 10뿔이겠구나. 하는 감이 탁 오더군요.

 

그런데 또 한가지 궁금증은

 

그럼 세 뿔을 뚫고 나오는 짐승은 누가 될 것인가?  또 어느나라에서 나오게 될 것인가? 하는  질문에 사로 잡히고 말았습니다. 아쉽게도 이 수수께끼는 아직 풀리지 않고 있습니다.

 

 

세계정부는 모든 세계를 10구역으로 나눠서 지배하려고  작업을 하고 있는 중입니다.

 

그들의 아젠다는 대충 이러합니다. 

 

가장 먼저 유럽을 통일하고 다음에 아프리카

(아프리카는 이미 완성되어 있는 상태나 마찬가지라고 하구요.)  *아시아가 만만치 않을 것 같습니다-^^

 

또 다시 북아메리카쪽(캐나다,미국,멕시코)

 

이런 식으로 모두 10개의 유니언을 완성시켜서 각 지역의 왕(대통령이되겠죠)을 선출을 해서 

 

이제 적그리스도 출현시에 권력을 그에게 몰아주게 되겠지요. 계시록이나 다니엘서에 나와있는 그대롭니다.

 

-잠시동안그들이 나라를 얻고 그 권력을 짐승에게 주리라.  계시록 17장 12-13절

길게 써야 하는데 의미만 옮깁니다.^^

 

위 그림에 나와있는 것처럼  똑 같이 되어 지지는 않더라도 큰 의미로 이해를 해 본다면 다니엘서의 얼마는 철이요, 얼마는 진흙이니 철의 강함이 있으나 진흙처럼 부숴지기 쉽더라 라는 말씀이 이해되지 않습니까?

 

세상모든 민족들이 한 나라가 된다는 것이 어디 가당키나 한 얘기겠습니까?  하나님께서 용납하시지 않을 것입니다.

 

바벨에서 온 땅으로 흩으셨던것은 다양함을 위한 주님의 섭리이셨을테니 그것에 반하게 행동하는 것이 바로 저들의 목적이고 반항아니겠습니까?

 

하늘에 있는자가 웃으실 일입니다. 저도 같이 웃습니다.ㅎㅎ^>^;;

 

이 열개의 유니언이 완성되려면 시간이 좀 걸릴것 같으니 챨스황태자는 저도 아니라고 생각을 했습니다. 그런데 이즈음 자꾸 눈에 띄는것이 신경이 쓰여서...

 

근데 모래시계님말씀대로 그의 아들정도라면 또 한 번 생각해 볼만 하다는 생각이 드는것도 사실입니다.

 

세뿔을 뚫고 나오는자는 그 전에 있던 자들과 다르다고 했으니 어쩌면 왕족출신?(혹시 저들의 조작으로 다윗의 혈통? 아니면 마리아의 혈통이라고 우길지도...)  이미 족보는 제가 두번째에 올린대로 만들어 놓은 상태이니 챨스의 아들은 바로 직계가 되는 것이고 그렇게되면  간단하게 챨스의 뒤를 잇는 왕좌를 잡게 되는 거겠지요.

 

왕족출신이니 거부감도 덜할 것이요,  족보를 중시하는 이스라엘도 다윗의 혈통이며 유대혈통이라고 좋아라 할 일 아니겠습니까?

 

결국 속고 있는 거겠지만...

 

그가 한 이레동안의 언약을 맺고-단 9장 27절

 

너무 많이 나가는것 같애서 이만 접습니다.

 

 

이상이 제가 현 상태를 보고 있는 상황입니다. 반론도 있겠지만 토론해 볼만 한 가치가 있는 일이라는 생각입니다.

 

출처 : 분별하라 (MYSTERY, BABYLON THE GREAT)
글쓴이 : 디클레어 원글보기
메모 :